화요일, 7월 1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USA 투데이 선정, 태피 샵 미국내 최고의 사탕 가게에 선정

USA 투데이 선정, 태피 샵 미국내 최고의 사탕 가게에 선정

spot_img

에스테스 팍(Estes Park) 시내에 소재한 가게 중 하나가 미국 내 “최고의 사탕 가게”로 선정되었다.
태피 가게(Taffy Shop. 아래 사진)가 지난 수요일 USA Today의 독자 선택 상 콘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문가 패널의 심사를 거쳐 전국 유권자들이 선정한 1위는 태피샵(The Taffy Shop)이다.
“이 사탕 가게는 대형 체인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항상 찾을 수 없는 다양하고 맛있는 간식을 제공하기 때문에 눈에 띈다. 또한 새로운 맛을 발견하고 지역 사업을 지원하며 재미있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USA Today 웹사이트에서 밝혔다.

The Taffy Shop은 1위로 선정된 이후 ” 하루 종일 이웃과 친구, 사업주와 고객들이 축하 인사를 하며 들렀습니다.”라고 상점 주인인 Mark Igel이 말했다.
“우리 가게가 이 자리에 있게 해준 것은 우리 고객에게도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매장에 대한 고객의 신뢰도가 압도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 매장은 사람들과 그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온 오랜 세월 동안의 관계를 말해주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USA Today의 보도에 따르면태피 샵은 1935년부터 동일한 제조법을 사용해 왔다고 했다.
USA Today는 The Taffy Shop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1935년 이래 방문객들은 The Taffy Shop에 들러 사탕 제조업자가 매장의 상징적인 Estes Park Salt Water Taffy를 만드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레몬, 바닐라, 페퍼민트 등 여러분이 좋아하는 검증된 맛뿐만 아니라 블루베리, 초콜릿 체리, 오렌지 크림시클과 같은 일상적인 맛도 얻을 수 있다.”라고 밝혔다.
또한 독자가 선택한 상 콘테스트에서 “최고의 사탕 가게”의 영광을 얻게 된 가게 주인은 몇 가지 축하 계획이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The Taffy Shop은 전국 고객을 위해 웹사이트에서 전통적인 소금물 엿과 기타 독특한 맛을 판매하고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