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23, 2024
Home뉴스한인 뉴스Tekmax, 무봉리 순대국 식당에서한식체험단과 함께 한식의 매력에 빠지다

Tekmax, 무봉리 순대국 식당에서한식체험단과 함께 한식의 매력에 빠지다

spot_img

온라인 솔루션 업체 텍맥스(Tekmax, 대표 신중일)가 최근 무봉리 순대국 전문점(2787 S Parker Rd, Aurora, CO 80014 )에서 한식 체험단과 함께 한식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텍맥스 신중일 대표는 지인이나 비영리 단체를 통해 음식 체험단을 모집하여 레스토랑을 방문해 한식을 비롯하여 각국의 음식의 맛과 문화를 소개하는 행사를 꾸준히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로 비한국인들을 대상으로 한국의 전통 요리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며, 소수의 한국인 참가자들도 이에 참여했다.

텍맥스는 이 체험을 통해 한국 음식의 보편화와 정확한 전달을 목표로 삼았다. 참가자들은 한식과 다른 나라 음식과의 접점을 탐색하며, 한국 음식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특히, 순대와 내장탕과 같은 도전적인 메뉴에 대한 혐오감을 극복하고 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텍맥스의 이번 행사는 한식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 신중일 대표는 이러한 행사를 통해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것이 글로벌 커뮤니티를 만드는 데 필수적임을 강조했다. 텍맥스와 무봉리 순대국 전문점은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를 통해 한국의 맛과 정신을 세계에 널리 전파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단순한 음식 체험이 아닌, 서로 다른 문화와 전통을 이해하고 공유하는 교류의 장으로,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는 뜻깊은 경험이 되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