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7월 19, 2024
Home뉴스한인 뉴스SanTaMo! 산을 타는 사람들의 모임! - 1월 6일 산행기

SanTaMo! 산을 타는 사람들의 모임! – 1월 6일 산행기

spot_img

산타모( 산을 타는 사람들의 모임)를 시작한지 어언 3년이 다 되간다.

작년에는 모두 바뻐서 약간 주춤햇지만, 올해부터 다시 마음과 결의를 다지고 우리는 이너 캐년 루프 트레일로 2024년의 첫 산행을 시작했다.

나무들이 눈꽃으로 덮인 모습에 감탄하고, 전날 내린 눈들이 간헐적으로 흩날리는 겨울 산 풍경은 마치 동화 속 나라처럼 아름답고 정적이었다. 우리가 내딛는 눈 발자국 소리와 함께 걸어가는 캐논 스테이트 파크의 고요함은, 조용하지만 파도처럼 끊이지 않는 기쁨을 느끼게 해준다. 공기는 시원하고 달콤했다.
트레일을 따라 가다보면, 대리석으로 만들어진,,그러나 파괴된 댐이 나타난다. 20세기 초, 이 댐은 지역의 농업과 산업을 지탱하기 위해 세워졌다. 그러나 1933년, 폭우에 댐이 부서지며 지역은 큰 참사에 휩싸였다.

댐 주변을 천천히 지나쳐가다 우리는 얼음에 덮인 강을 바라보며 한동안 멈추었다. 이 얼음 속에서 자연의 오래된 시간, 그리고 우리의 오랜 시간들이 함께 흐르고 있는 소리가 들려오는것 같았다. 그 순간, 캐논 스테이트 파크의 겨울은 우리에게 말없는 질문들을 던진다.
너는 누구인가? 너는 어디로 가고 있는가?

하이킹을 계속하면서는 높은 산들과 눈 덮인 협곡이 나타났다. 햇살이 눈 위에 반짝이며 산들은 환상적인 은빛으로 물든 듯 보였다. 겨울 하이킹, 눈 속에서의 하이킹은 일상에서 벗어난 고요하면서도 매혹적인,또한 나를 만나는 경험이었다. Thank You, 산타모!
– Ki 글, 사진 –

산타모는 매월 첫째,셋째주 토요일 9시에 만나 산행을 갑니다. 문의나 가입은 Ki (303) 827 -5839로 연락주시고, 문자로 부탁드립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