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2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RTD 요금 인하 논의 중…월정액제 $200에서 $88로 파격가 제시

RTD 요금 인하 논의 중…월정액제 $200에서 $88로 파격가 제시

spot_img

덴버의 대중교통인 RTD가 2월 9일 요금 인하 계획을 논의 중이라고 발표했다.

이 제안은 메트로 덴버에서 버스와 전철을 타는 데 드는 비용을 낮추고 요금을 균등화해 자가 운전자들이 교통 체증에서 벗어나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RTD의 총책임자이자인 데브라 존슨(Debra Johnson)은 성명에서 고객 제안을 수렴하여 복잡한 요금 체계를 개선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공공에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새로운 요금 안은 3시간 이용권 $2.75, 일일 이용권은 $5.50, 덴버 국제공항까지 요금이 $10로 각각 조정된다. 또한 월정액권 은 현재 인근지역 정액권 $114, 공항 포함 지역 정액권 $200에서 $88로 파격적으로 인하한다.

RTD의 재정 및 계획 위원회는 2월 14일 제안된 요금 체계를 논의해 초안이 4월 중으로 나오면 5월에 대중의 의견수렴을 거쳐 7월에 최종 투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만약 계획대로 승인된다면 2024년 1분기부터 새로운 운임 체계가 시작된다.


[RTD 사이트 현행 운임 보기] https://www.rtd-denver.com/fares-passes/fares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