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28, 2023
Home 뉴스 콜로라도 뉴스 NSAA, 스키 안전수칙 발표

NSAA, 스키 안전수칙 발표

최근 전미스키지역협회(NSAA, National Ski Areas Association)는 스키를 탈 때 지켜야 하는 안전 수칙을 발표했다. 

NSAA는 1962년에 처음으로 스키어 책임규정 개발했는데 7개의 안전수칙을 10개로 늘렸다. 

여기에는 충돌로 인한 부상을 막고. 충돌 사고 시 자동차 사고처럼 연락처를 교환하는 등 꼭 알아야 할 사항이 포함했다.

스키어가 지켜야 할 안전수칙은 다음과 같다.

  1.  사람이나 사물을 피하거나 멈출 수 있도록 항상 자신을 제어할 수 있어야 한다.
  2.  자신보다 앞에 있거나 내리막길에 있는 사람들에게 우선권이 있다. 우선권이 있는 사람들과 충돌하지 않도록 피해야 한다.
  3. 위에서 잘 보이는 곳에만 멈추고, 흐름을 방해하면 안 된다.
  4. 내리막이나 트레일에 진입하기 전에 오르막을 관찰하고, 다른 스키어의 이동 방향을 보장해 충돌을 피해야 한다.
  5.  자기 장비의 결함에도 책임이 있으므로 장비가 빠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6. 스키장에 부착된 각종 신호나 표식을 읽고 준수해야 된다.
  7.  폐쇄된 트레일과 지역은 벗어나야 한다.
  8.  리프트를 안전하게 타고, 내리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한다. 도움이 필요하면 리프트 직원에게 문의한다.
  9.  술이나 약물에 취한 상태에서는 리프트나 스키를 타면 안 된다.
  10.  충돌이나 사고에 연루된 경우 스키장 직원을 포함해 서로의 연락처를 교환해야 한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바이든 대통령, 콜로라도 방문…29일 푸에블로 한국 기업에서 연설 예정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틀간의 일정을 치르기 위해 28일 화요일 오후 덴버를 방문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오후 4시 20분경 에어포스원을 타고 덴버 국제공항에...

[NBA] 덴버 너기츠 주전 3인방 없이도 LA 클리퍼스 제압

지난 27일 덴버 너기츠가 LA 클리퍼스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이날 덴버는 니콜라 요키치, 자말 머레이, 애런 고든 등 주전 선수 3명이 부상으로...

해남배추 48t, 캐나다로…북미 수출 1년 만에 7배로 늘어

전남 해남배추가 캐나다 수출길에 올랐다. 28일 해남군에 따르면 전날 화원면 지중해영농조합법인에서 해남배추 캐나다 수출을 위한 선적식을 가졌다.

中서 유학중인 미국인 350명…2019년 1만1천명보다 97% 감소

美 학생의 中 유학 선호 급감…권위주의통치·反외국인 정서탓미국 내 中유학생은 29만 명…美당국, 기술유출방지책 고민 현재 중국에서 유학 중인 미국인의 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