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스포츠NBA 챔피언 덴버 너기츠, 이번 주 목요일에 팬들과 만나기 위한 퍼레이드 개최

NBA 챔피언 덴버 너기츠, 이번 주 목요일에 팬들과 만나기 위한 퍼레이드 개최

spot_img

NBA 챔피언 덴버 너기츠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한 퍼레이드가 이번 주 목요일인 6월 15일에 덴버 시내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너겟스의 첫 NBA 챔피언을 축하하는 이 퍼레이드는 오전 10시에 유니언 스테이션에서 시작해 17번가와 브로드웨이를 지나 시빅 센터 공원에서 마칠 예정이다. 너기츠는 월요일 밤 NBA 결승에서 마이애미 히트를 94-89(4승1패)로 이기고 처음으로 챔피언에 올랐다.

퍼레이드에 대한 세부 사항을 너기츠가 공개했는데 시빅 센터 공원에서 오전 9시에 시작되는 식전 행사가 포함되어 있다. 이 행사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덴버팀의 시즌 하이라이트 영상, 퍼레이드 중계 영상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퍼레이드는 정오쯤에 시빅 센터 공원에서 마무리되며, 이후 덴버시에서 2023년 NBA 챔피언을 기리는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퍼레이드는 지난 해 스탠리 컵 챔피언 콜로라도 에벌란치와 2016년 슈퍼볼 50에서 승리한 덴버 브롱코스의 행진과 유사하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퍼레이드에서 보여질 트로피는 너기츠가 지난 달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를 꺾고 처음으로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이 됐을 때 받은 오스카 로버트슨 트로피와, 니콜라 요키치가 서부 컨퍼런스 결승 MVP를 수상했을 때 받은 매직 존슨 트로피, NBA 결승 최우수 선수상인 빌 러셀 트로피, 그리고 NBA 결승에서 이긴 팀에게 주어지는 챔피언 트로피인 래리 오브라이언 트로피 등이다.

퍼레이드가 끝난 후에는 덴버청사 앞 시빅 센터 공원에서 선수와 코치들의 인사말이 예정되어 있다. 특히, 감독 마이클 말론과 선수인 니콜라 요키치, 자말 머리 등이 소감을 발표할 예정이다. 구단주 스탠과 조쉬 크로엔케, 그리고 총괄 경영자 캘빈 부스와 덴버 시장 등 유명인사가 행사에 참석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