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1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Lathrop 주립 공원, 최적화된 산악자전거를 위한 최초로 트레일 오픈

Lathrop 주립 공원, 최적화된 산악자전거를 위한 최초로 트레일 오픈

spot_img

콜로라도 남부 도시인 왈렌스버그(Walsenburg) 근처의 Lathrop 주립 공원에서 반가운 여름 소식을

들려주고 있다. 등산객들에게 개방된 트레일은 스페인 봉우리가 내려다 보이는 콘크리트 자전거 도로로 둘러싸인 두 개의 큰 호수의 전경이 활짝 펼쳐진다.
이제 호스슈 호수 북쪽에서는 걷거나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로드러너 트레일(Roadrunner Trail)로 출발할 수 있다. 이는 그레이트 블루 헤론 트레일(Great Blue Heron Trail)과 연결되어 Lathrop의 랜드마크인 호그백을 지나 이전에는 알려지지 않았던 피논-주니퍼 숲을 탐험하는 더 긴 루프로 연결된다.

Lathro주립공원 관리자인 스테시 코우는 이곳 을 도로, 캠프장, 호수에서 보트를 탈 수 있는 곳에서 떨어진 “공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전에 개발되지 않은 160에이커의 면적을 어떻게 처리할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색하면서 “Huerfano 카운티의 구성원과 파트너는 거의 만장일치로 카운티에 더 많은 산악자전거 트레일과 하이킹 코스가 필요하다”라고 말했다.

콜로라도의 라스롭 주립공원은 상대적으로 방문객이 적은 곳으로, 지난해 약 12만 1천 명의 방문객을 맞이했다.
이곳은 수상 스포츠와 함께, 선구적인 사진작가 윌리엄 헨리 잭슨)이 유명하게 만든 스페인 봉우리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하이킹 코스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호그백 트레일은 바위가 많아 하이킹을 즐기기에 적합하다.최근에는 산악자전거를 타는 사람들도 이곳의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 새로운 트레일에서는 페달 보조형 자전거 및 전기자전거도 허용된다.


또한 콜로라도에서 두 번째로 큰 주립공원을 가로지르는 80마일의 트레일을 구상하는 피셔스 피크와 인근 웜 홀 트레일 시스템의 확장이 진행 중이다. 이는 이 지역의 북쪽에서 이루어지는 개발과 맞물려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