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뉴스K-뷰티의 열풍…비한인 중심의 대규모 인셀덤 홈파티 성료

K-뷰티의 열풍…비한인 중심의 대규모 인셀덤 홈파티 성료

spot_img

K-팝, K-푸드, K-드라마에 이어 이제는 K-뷰티의 물결이 북미에 본격 상륙한 듯 하다. 지난 5월7일, 한국의 유명 스킨케어 제품인 인셀덤을 대표 브랜드로 하는 Riman North America의 콜로라도 지역 리더를 맡고 있는 MS Magnus Group (대표 Victor Kim)과 베트남 사업가 Toan Le씨 (부동산 투자 및 융자업)가 주최한 K-뷰티 인셀덤 홈파티가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 날 행사에는 베트남인과 한인뿐 아니라 다양한 인종을 아우르는 120명 이상의 게스트들이 참석해 한국 뷰티 산업의 높아진 위상과 열풍을 가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영어와 베트남어 통역으로 Riman의 회사 소개와 제품 설명이 진행되었고,이어서 참석자들 중 지원자 여러명이 현장에서 제품을 체험하는 뷰티쇼도 시연되었다.


골프장 커뮤니티에 있는 모델하우스를 구입하여 이번 홈파티 이전에도 K-뷰티와 관련한 수 차례의 크고 작은 행사를 주최해 온 베트남인 사업가 Toan Le 씨는 “렌트와 에어비앤비를 목적으로 구입한 이 집을 이렇게 활용하게 될 줄은 몰랐다. 현재 한국 뷰티 산업에 대한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다. 불과 두 달전에 시작한 비즈니스가 나의 팀에서만도 벌써 월 매출 십만불에 육박하고 있다. 이제 홈파티로는 감당할 수 없는 규모가 되어간다. 이번 여름엔 본사 차원의 정식 비즈니스 투어를 덴버에 유치 했다.” 며 한국 뷰티 산업에 대한 그의 열정을 밝혔다.


한국 제주도에서 직접 재배한 주원료 병풀과, 제주 용암해수를 베이스로 하여 생산되는 Riman 의 인셀덤 스킨케어 제품들은 지난 3월 18일 라스베가스에서 펼쳐진 그랜드오프닝 컨벤션을 시작으로 북미 시장에 정식으로 런칭 된 후 짧은 시간안에 미국과 캐나다 전역으로 빠르게 그 세를 확장하고 있다. 콜로라도 팀을 이끌고 있는 Victor Kim 대표는 “BTS와 블랙핑크의 K-팝, 오징어게임등으로 대표되는 K-드라마와 달리 좋은 평판과 인식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한국 뷰티 제품하면 떠 올릴 수 있는 아이콘 브랜드가 없는게 현실이다. 생경한 분야인 뷰티 산업에 대한 망설임을 떨쳐버리고 본격적으로 이 사업을 시작할 수 있었던건, 세계 물류의 중심인 북미를 시작으로 인셀덤을 비롯한 Riman 의 제품들을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회사의 비전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월등한 기능의 제품력 덕분이다. 올해 안으로 대만, 일본을 포함한 여러 다른나라로의 사업 확장 계획있으며 이미 줌 미팅등을 통하여 현지 파트너를 물색하는 사전작업을 시작했다.” 고 사업계획을 설명했다.


한국에서 창립 후 첫 4년간 2조원의 매출을 달성한 Riman 은 북미진출 첫 해인 2023년 5월 기준, 이미 다른 여러 기존 direct marketing 회사들을 뛰어넘는 매출을 기록중이며 올 가을 캘리포니아 얼바인에 본사 사옥을 구입하고 대규모 컨벤션을 열기 전 콜로라도 덴버를 포함한 주요 도시에서 모멘텀 투어 행사를 가질 계획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riman.com www.exploreriman.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