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29, 2024
Home뉴스"ICE!" 전시회, 가일로드 로키스에서 화려한 개막…얼음 조각 예술의 향연

“ICE!” 전시회, 가일로드 로키스에서 화려한 개막…얼음 조각 예술의 향연

spot_img

2023년 11월 17일부터 2024년 1월 1일까지 가일로드 로키스 리조트에서 특별한 겨울 이벤트 ‘ICE!’ 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고전적인 휴일 영화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테마로 한 다양한 얼음 조각 작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총 1,000톤, 즉 2백만 파운드의 얼음으로 만들어진다. 관람객들은 두 층 높이의 얼음 슬라이드, 터널, 그리고 아치들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40명의 전문 조각가들이 약 6주, 12,000인 시간에 걸쳐 수작업으로 완성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조각가들은 중국 하얼빈 출신으로, 하얼빈은 ‘얼음 도시’로도 알려져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연례 얼음 및 눈 조각 축제가 열리는 곳이다. 하얼빈 축제에 참여했던 일부 예술가들이 오로라의 얼음 조각 작업에도 참여했다.

조각가들은 대대로 내려오는 기술과 더불어, 정교한 조각 도구들을 사용해 이 환상적인 장면을 창조했다. 티켓 및 추가 정보는 리조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시장은 영하 13도로 유지되지만, 방문객들은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파카를 제공받는다. 가일로드 로키스에서 열리는 이번 ‘ICE!’ 전시는 겨울의 경이로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