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30,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I-25고속도로 확장공사 올가을 완공 예정

I-25고속도로 확장공사 올가을 완공 예정

spot_img

콜로라도 교통국(CDOT)은 25번 고속도로 캐슬락(Castle Rock) – 모뉴먼트(Monument) 구간 확장 개선 공사인 ‘사우스 갭(South Gap)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8년부터 시작된 공사는 18마일에 걸쳐 이루어지고 있는데, 대부분 주요 공사는 작년 12월 중순에 완료되었지만 마무리 공사를 거쳐 올가을 11월에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마무리 공사는 차선 도색, 유료도로 통행 인프라 구축, 야생동물 보호 공사, 도로 표지판 설치 공사 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따라 공사로 인한 차선 통행시간 및 도로 통제 안내를 보도자료를 통해 22일 알려왔다.

비상 작업으로 차선 폐쇄가 필요하지 않으면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오전 8시~오후 4시) 두 개 차선은 통행할 수 있으나, 야간작업 시간인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오전 5시 사이에는 한 차선만 통행이 가능하거나, 2개 차선 모두 통제될 수 있다. 보통 토요일에 도로 폐쇄는 없지만, 상황에 따라 구간 통제가 이루어질 수 있다. 익스프레스 레인은 앞으로 배수 작업을 위해 최대 2주 동안 폐쇄가 계획되어 있으며, 시간대는 오전 8시부터 다음 날 새벽 5시까지이다.

콜로라도주 순찰대는 속도 제한이 있는 공사 구간은 지상과 비행기를 이용해 과속 단속을 강화 한다고 밝히고 있다. 도로의 흰색 이중 실선의 차선 변경은 안되고, 익스프레스 레인에 진입하거나 나갈 때는 정해진 경로를 이용해야 한다. 또한 익스프레스 레인을 추월 차선으로 사용하는 것은 불법이며, 적발 시 벌금이 부과된다고 전했다.

익스프레스 레인(Express Lane)은 무료 시범 운행 기간을 거쳐 통행료 징수가 시작되면 3인 이상 탑승 차량과 오토바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