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24,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엘도라도 캐년 주립공원 방문시 무료 셔틀을 이용하세요!

엘도라도 캐년 주립공원 방문시 무료 셔틀을 이용하세요!

spot_img

공원 방문시 예약 필요…셔틀 이용하면 예약 없이 가능

볼더 카운티와 콜로라도 주 공원 및 야생 동물 관리국, 볼더 시가 협력하여 엘도라도 캐년 주립공원(Eldorado Canyon State Park)으로 가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5월 25일부터 운행한다. 이번 여름과 가을 동안 주말과 공휴일에 운행되는 셔틀은 주차와 교통 혼잡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엘도라도 캐년에서 보이는 덴버 다운타운

무료 셔틀 서비스는 5월 25일 토요일부터 시작해 매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운행된다. 셔틀은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약 20분 간격으로 운행되며, 9월 2일 월요일까지 계속된다. 국경일인 5월 27일(메모리얼 데이), 7월 4일(독립기념일), 9월 2일(노동절)에도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엘도라도 캐년 주립공원에 입장하려는 셔틀 승객은 16세 이상일 경우 유효한 주립공원 입장권을 구매해야 한다. 연간 패스를 소지하거나, 온라인으로 일일 패스를 구매하거나, 탑승 시 현금 $4를 지불할 수 있다(정확한 금액 필요, 거스름돈 불가). 신용카드로 결제하려는 승객은 방문자 센터에서 일일 패스를 구매해야 한다. 마셜 메사, 두디 드로, 사우스 메사 트레일헤드로 향하는 승객은 패스가 필요 없다.

모든 셔틀과 정류장은 장애인 접근성을 갖추고 있으며, 휠체어 접근 가능한 파울러 트레일에 방문할 수 있다. 또한, 셔틀은 자전거 랙을 갖추고 있어 자전거를 3대까지 운반할 수 있으며, 반려견, 배낭, 클라이밍 장비 등을 실을 수 있다.

2022년부터 엘도라도 캐년 주립공원에서는 주말과 공휴일에 개인 차량으로 접근하는 방문객을 위한 예약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셔틀을 이용하는 승객은 예약이 필요 없다. 엘도라도 캐년 주립공원 입구 근처에는 주차 공간이 없으며, 두디드로와 사우스 메사 트레일헤드의 주차 공간도 제한적이므로, 셔틀 주차장에 주차 후 셔틀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볼더시는 이외에도 시내에서 셔터쿼(Chautauqua)까지 셔터쿼 셔틀, 네델란드와 헤시 트레일을 오가는 헤시 셔틀 등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