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오로라 저수지, 알코올 금지 및 새로운 규정 도입

오로라 저수지, 알코올 금지 및 새로운 규정 도입

spot_img

오로라시는 여름 시즌을 맞아 오로라 저수지에 새로운 규정을 도입했다. 이번 변화의 핵심은 알코올 소지 및 소비 금지와 주말 운영 시간 단축이다. 이에 따라 저수지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오후 6시에 문을 닫게 된다. 이는 현재 주말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되던 시간에서 대폭 단축된 것이다.

새로운 규정은 6월 8일 토요일부터 시행될 예정이며, 공원 내에 이를 알리는 표지판이 설치될 것이다. 이와 함께 주말 보안 인력이 증원되고, 시끄러운 음악을 금지하는 공원 규칙이 엄격하게 시행될 예정이다. 이는 방문객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하게 저수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오로라 저수지 공원, 레크리에이션 및 오픈 스페이스 디렉터인 브룩 벨은 “오로라 저수지는 도시 내에서 아름답고 독특한 공간이며, 모든 방문객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며 “이번 변화는 모든 방문객의 경험을 개선하고, 더운 계절 동안 많은 인파를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밝혔다. 시에서는 이번 규정이 임시로 시행되며, 추후 다시 평가해 규정이 바뀔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2024년 연간 패스는 $85로, 수상 레저 이용 패스는 $20로 인상되었다. 오로라 저수지는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스쿠버 비치와 수영 비치가 시즌 동안 열려 있으며, 카약 및 스탠드 업 패들보드 대여도 가능하다.

또한, 2024년 쉘터 예약도 시작되었다. 여름 시즌 동안 소형 쉘터(1, 2, 3, 4)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150에,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75에 임대할 수 있다. 중형 쉘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300에, 대형 쉘터는 $350에 임대 가능하다.

오로라 저수지는 인근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저수지로, 백사장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