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뉴스‘All of Us’ 무료로 유전체학 및 DNA 검사하는 져니 버스, 9월에 콜로라도...

‘All of Us’ 무료로 유전체학 및 DNA 검사하는 져니 버스, 9월에 콜로라도 온다

spot_img

덴버 메트로 지역과 콜로라도 스프링스에서 서비스, 무료 유전체학 및 DNA를 검사할 수 있는 좋은 기회

국립보건연구소(NIH)에서 진행하는 All of US 리서치 프로그램의 꾸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DNA(deoxyribonucleic acid)는 데옥시 리보 핵산의 약자로, 유전자를 구성하는 재료이다. 이는 머리색깔, 눈색깔, 특정 질병 발병 위험성과 같은 개인의 특성을 결정한다. 모든 사람의 DNA는 99% 이상이 같지만, 그 나머지 극소량이 개개인의 특성을 만든다.

DNA 검사를 통해 알 수 있는 다양한 정보가 있다. 예를 들면, 유전적 조상의 정보, 실란트로(고수)를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이유, 특별한 건강상태에 대한 위험성, 신체가 특정 약물에 어떻게 반응할지 등이다. 설문에 응한 DAN 검사결과로 건강에 대한 중요한 데이터를 수집해 연구에 활용된다. 연구원들은 DNA와 기타 정보를 통해 건강 유지와 병의 원인을 파악하며, 다양한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치료법을 찾고, 만성 통증이나 당뇨병과 같은 질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한 의약품을 개발한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각 인종의 유전인자를 수집하여 앞으로의 유행성 질병이나 유전적인 질환을 미리 예방하는 목적을 갖고 있다. 특히 훨씬 다양한 많은 59개의 DNA를 검사하여 잠재적인 질병에 대해 미리 알 수 있고, 검사를 통해서 한국인이라고 생각했던 유전자에 어느 민족의 피가 섞여 있는지, 나의 뿌리가 어디서 왔는지 퍼센테이지로 결과를 확인할 수도 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려면 온라인으로 접속 www.joinallofus.org 등록한 후 9월에 콜로라도에 오는 져니버스에서 편리하게 검사할 수 있다. 현재까지 약 50만명 이상이 검사에 참여하였고, 이를 토대로 연구진들은 접수된 DNA를 연구 분석해 성과를 내고 있다.

예를 들면, 인족별 DNA특성으로 인해 발행하는 암이나 유전적 질환, 또는 어떠한 약의 효과가 더 좋은지에 대한 결과가 증명되고 있다. 검사를 마치면 $25을 받는다. 개인의 정보는 모두 비밀보장이 엄수된다. 이 모든 검사결과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에 꼭 참여하도록 하자.

NIH 져니버스 콜로라도 방문 일정은 다음과 같다.

[덴버 메트로 지역: H마트 오로라점 파킹랏]
・ 2751 S Parker Rd, Aurora, CO 80014)
・ 9월 12일, 13일, 14일, 15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콜로라도 스프링스 지역: 한미 연합 감리교회]
・ 4550 N Carefree Cir, Colorado Springs, CO 80917)
・ 9월 18일, 19일, 20일, 21일
・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