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13,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AANHPI, 2024년 덴버 도심에서 설날 행사 예정

AANHPI, 2024년 덴버 도심에서 설날 행사 예정

spot_img

덴버 도심의 시민공원(Civic Park) 내 맥니콜스 빌딩에서 2024년 2월 3일(토) ‘아시아계 미국인 및 태평양 섬주민 협회’(이하 AANHPI)가 주최하는 새해 축하 행사가 개최된다. 

현재 AANHPI는 예술가와 소상공인의 참여를 적극 모집 중이다. 2024년 음력 설날은 2월 10일(토)이지만, 이번 행사는 일주일 전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하며, 맥니콜스 빌딩 3층의 미술 갤러리에서는 예술품 전시, 2층에서는 커뮤니티 홍보 및 판매행사, 1층 및 야외 공간에서는 푸드트럭과 식사 공간이 마련된다.

주최측의 조리장과 이승우 씨는 이번 행사가 덴버 도심 시민공원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AANHPI 행사로 콜로라도 주민 및 방문객들에게 아시안 예술작품과 음식 및 상품을 소개하고 선보일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술가들은 ‘태평양섬주민 및 아시아계 문화의 정체성 회복 및 축하’라는 주제와 관련된 작품을 제출해야 하며, 콜로라도 주 거주자로서 최대 3개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소상공인의 경우 푸드 트럭, 홍보 부스, 비영리 단체 등의 형태로 참여가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2024년 1월 1일까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만약 이번 행사에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이메일(denverlny@gmail.com)로 문의하면 된다.

작품 응모 링크

푸드트럭 및 홍보부스 신청 링크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