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뉴스한인 뉴스2024 Fuse Ministry 배구 대회 성황리 개최

2024 Fuse Ministry 배구 대회 성황리 개최

spot_img

Fuse Ministry는 덴버 교역자회 다음세대부 주관으로 덴버 지역 청년들과 청소년들을 위해 활발히 사역하고 있다. 이번 배구 대회는 8월 1일부터 3일에 있을 청소년 연합 수련회와 기타 청년, 청소년 사역을 위한 기금 모금을 목적으로 개최되었다.
배구 대회는 6월 30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Rosamond Park에서 열렸다. 총 13팀이 참여했으며, 각 팀 선수들은 덴버 지역 여러 교회에 출석하는 청소년부터 장년까지 다양하게 포함되었다. 대회는 뜨거운 열기 속에서 치러졌으며, 선수들과 응원객들 모두의 뜨거운 열정이 느껴지는 하루였다.

참가 교회 목록은 다음과 같다:
참빛교회, 영락교회, 덴버 제일감리교회, 풍성한 교회,
북부 장로교회, 성로렌스 카톨릭 교회, 덴버 한인장로교회, 동산침례교회, 뉴라이프 선교교회, 더비전교회,
믿음교회, Redeemer Christian Church (한인 기독교회의 영어권 교회)

각 팀은 4개의 조로 나뉘어 리그전을 치르고 성적에 따라 토너먼트가 진행되었다. 약 90여 명의 선수들이 참여했으며, 많은 응원객들이 현장을 찾아 대회를 더욱 빛내주었다. 기금 모금은 참가비와 매점 판매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매점에는 물, 음료수, Icee, 핫도그, 터키 샌드위치, 피자, 나초, 과자 등이 준비되었다. 특히 여러 교회 목사님들과 사모님들이 매점 준비와 판매를 도왔고, 몇몇 교회에서 기부한 물품들로 매점이 운영되었다.


특히, 이번 배구 대회에서는 단순한 경기뿐만 아니라, 덴버 지역 교회 공동체가 함께 모여 소통하고 협력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서로 다른 교회의 성도들이 한데 모여 교류하며, 신앙과 우정을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우승 팀은 Redeemer Christian Church 멤버들이 소속된 Holy Hitters 팀이 차지했다. Holy Hitters 팀은 뛰어난 팀워크와 전략적인 플레이로 많은 박수를 받았다.
대회가 끝난 후, 우승 트로피와 함께 모든 팀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이 마련되었다.
유지훈 목사는 “많은 참여에 감사드리며, 청소년 연합 수련회에 학생들이 많이 등록할 수 있도록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수련회 등록은 https://tinyurl.com/2024FuseRegistration에서 가능하다. Fuse Ministry 사역에 대한 정보는 Instagram:@fusecolora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배구 대회는 덴버 지역 교회들이 하나 되어 청년들과 청소년들을 위한 사역을 지원하고, 그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중요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앞으로도 Fuse Ministry는 다양한 사역을 통해 다음 세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관계자들은 전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