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2023 덴버 콜팩스 마라톤 대회, 풀코스는 인기로 신청 마감

2023 덴버 콜팩스 마라톤 대회, 풀코스는 인기로 신청 마감

spot_img

17회째를 맞이하는 덴버 콜팩스 마라톤 대회가 이번 주말, 5월 19일과 22일에 걸쳐 덴버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에는 8개의 경기에 2만명 이상의 참가자가 예상되며, 그중 42.195km(26.2마일) 풀코스 마라톤 경기는 인기로 일요일에 이미 신청이 마감되었다.

덴버 콜팩스 마라톤 대회 조직위원회는 15일, “풀코스 마라톤은 이미 마감되었지만, 아직도 할프 마라톤, 도심 10마일, 마라톤 릴레이, 5K 등 다른 경기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주말 경기 행사는 금요일부터 시작되는 덴버 콜팩스 마라톤 엑스포를 포함해 총 3일 동안 이어진다. 이 엑스포는 마일 하이의 엠파워 필드에서 개최되며, 36,000명의 선수들, 가족, 친구들, 그리고 주민을 위한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덴버 콜팩스 마라톤은 보스턴 마라톤 자격이 주어지는 대회로, 상위 입상자는 보스턴 마라톤에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덴버의 유명한 식당인 카사 보니타가 대회의 자원 봉사자를 후원한다. 한정판 핑크 카사 보니타 셔츠를 입은 1,500명의 자원 봉사자들이 대회를 돕게 될 것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덴버 콜팩스 마라톤 공식 웹사이트인 런콜팩스(RunColfax.org)에서 가능하며, 자원 봉사자 신청 역시 같은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금요일부터 열리는 덴버 콜팩스 마라톤 엑스포로 시작해, 토요일 에는 5K 달리기 행사가 진행된다. 일요일에는 본격적인 마라톤 행사가 개막되며, 풀코스 마라톤은 오전 6시에 시작해 6시간의 제한 시간 내에 완주해야 한다. 경기는 덴버 시티 파크에서 시작된다.

덴버 콜팩스 마라톤 대회는 덴버에서 가장 큰 달리기 행사로, 매년 수많은 선수들이 참가해 도시의 유명한 명소들을 경유하며 레이스를 즐긴다. 이번 대회도 역시 사람들에게 덴버의 아름다운 도심 경관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덴버 콜팩스 마라톤 대회 조직위원회는 대회를 준비하면서 “모든 참가자들에게 이번 주말이 덴버에서 가장 좋은 달리기 주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참가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덴버 콜팩스 마라톤은 참가자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덴버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행사로 알려져 있다. 이번 대회도 그 전통을 이어가며 참가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