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2월 3, 2023
Home 뉴스 2023년 콜로라도를 찾아오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및 대표적인 콘서트 라인업

2023년 콜로라도를 찾아오는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및 대표적인 콘서트 라인업

올해에도 어김없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공연을 사랑하는 콜로라도 팬들을 만나기 위해 전 세계에서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팝 그룹들이 콜로라도의 마일하이 시티를 찾아온다. 팝여제 테일러 스위프트부터 아름다운 목소리로 팬심을 사로잡는 에드 시런, 힙합의 아이콘 위즈 칼리파와 팝의 여왕 마돈나 등 다양한 스타들이 콜로라도의 대형 콘서트 장들을 차례로 방문할 예정이니 다가오는 콘서트 라인업과 날짜를 눈여겨 봐두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참고로 올해에는 그 어느 해보다도 자신이 사랑하는 팝스타와 아티스트들의 콘서트를 관람하고자 하는 팬들의 예매 열기가 뜨겁다. 지난 11월, 2023년 진행될 콘서트들의 선예매를 진행한 티켓마스터 서버가 폭주하면서 사이트 접속이 중단되는 등 많은 팬들이 불편함을 겪었으니 특정 공연의 공식 티켓판매처 외에도 다양한 판매 대행 사이트들(stubhub, vividseats, eventticketscenter, seatgeek 등)을 방문해 미리 예매를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팝의 여제의 귀환,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미국의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이자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팝의 여제 테일러 스위프트가 다가오는 7월 14일과 15일 무려 이틀 동안 덴버 브롱코스의 스태디움인 Empower Field at Mile High를 찾아온다. 명실상부 팝여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그녀의 콘서트는 스펙터클한 규모와 화려한 공연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기 때문에 많은 콜로라도 팬들이 그녀의 콘서트를 기대하고 있다. 전 세계 여성 팬들이 동경하는 아이콘이자 뛰어난 작곡 센스를 자랑하는 컨트리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대표적인 콘서트 티켓 판매 사이트는 https://www.empowerfieldatmilehigh.com/events/detail/taylor-swift-the-eras-tour 를 참고하면 된다.

퓨처베이스 기반의 놀라운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주는 일렉트로닉 뮤직의 선두주자 일레니움이 덴버를 찾아온다. (사진 일레니움 공식 홈페이지)

덴버 출신의 프로듀서이자 DJ, 일레니움(Illenium)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은 덥스텝(dubstep)과 잼 지향적(jam-oriented)인 하이브리드 계열에서 시머링 팝과 슬로우백 하우스 음악에 이르기까지 매우 폭넓은 장르이다. 전 세계적으로 퓨처베이스 붐이 일어난 시기에 일찍이 두각을 나타낸 일레니움(Illenium)은 본인만의 색깔을 명확하게 드러내는 덴버 출신 뮤지션이다. 덴버에 기반을 둔 프로듀서이자 DJ인 니콜라스 밀러는 콜로라도의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팬들의 사이에서도 그 인기가 대단하다. 그의 공연은 다가오는 6월 17일 Empower Field at Mile High에서 펼쳐지며 덴버 브롱코스의 풋볼 스태디움에서 울려퍼질 일렉트로닉 뮤직의 향연에 빠져보고 싶은 팬이라면 일레니움의 콘서트를 추천한다. 티켓 예매는 대표적인 콘서트 티켓 판매 사이트인 https://illeniumtrilogy.com/을 참고하면 된다. 

영국의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이 다가오는 8월 19일 마일하이 시티에서 덴버 팬들과 재회한다. (사진 에드 시런 공식 웹사이트)
  • 감미로운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에드 시런(Ed Sheeran)

영국의 싱어송라이터로 뛰어난 작곡 능력, 아름다운 목소리, 중독성 있는 노래로 팝, 발라드, R&B, 심지어는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천재 아티스트 에드 시런이 8월 19일 토요일 마일하이 시티를 찾아온다. ‘Perfect’, ‘Bad Habits’, ‘Shape of You’ 등 수많은 대표곡들을 보유하는 에드 시런도 테일러 스위프트와 마찬가지로 Empower Field at Mile High에서 콜로라도 팬들과 재회할 예정인데, 벌써부터 예매열기가 뜨겁다. 대표적인 티켓 예매 공식 사이트는 https://www.edsheeran.com/NATour 다.

매년 콜로라도의 레드록스 원형극장을 찾아오기로 유명한 힙합 아티스트 위즈 칼리파가 올해 4월에도 덴버를 찾아온다. (사진 위즈 칼리파 공식 웹사이트)
  • 힙합으로 물들이는 레드록스 공연, 위즈 칼리파(Wiz Khalifa)

위즈 칼리파는 힙합 팬들에게는 매우 친숙한 이름이지만 설령 힙합을 잘 모르는 음악 팬들에게도 그의 음악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다. 졸업식 댄스 영상으로 역주행한 띵곡 ‘Young, Wild and Free(Feat. Bruno Mars)’와 영화 ‘분노의 질주(Fast and Furious)’ 시리즈의 주인공인 브라이언 오코너를 맡은 배우 폴 워커를 추모하는 곡으로 유명한 ‘See You Again’ 등 수많은 대표곡들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위즈 칼리파는 매년 잊지 않고 콜로라도라도를 방문하는 대표적인 힙합 아티스트들 중 하나로 올해에는 다가오는 4월 22일 토요일 레드록스 원형극장(Red Rocks Amphitheatre)에서 약 1년만에 덴버 팬들과 재회한다. 대표적인 티켓 예매 공식 사이트는 https://wizkhalifa.com/pages/tour 를 참고하면 된다.

유일무이한 세계적인 팝의 여왕 마돈나가 2023년 북미투어를 통해 7월 덴버 팬들을 찾아온다. (사진 마돈나 공식홈페이지)
  • 팝의 여왕 의 40년 명곡을 한 자리에서, 마돈나(Madonna)

전 세계적으로 많은 여자 팝가수들의 롤모델이자 우상인 팝의 여왕 마돈나가 다가오는 7월 25일 그녀의 2023년 투어 ‘The Celebration Tour’을 통해 덴버의 Ball Arena에서 콜로라도 팬들을 만난다. 올해 공연은 빌보드 핫 100에 포함되었던 무려 38곡들을 한 공연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로 지난 40년 이상의 대표곡들 중 최고의 곡들만 선별해 마치 하나의 뮤지컬처럼 준비한 무대라고 한다. 이미 많은 도시들의 콘서트 티켓이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지만, 덴버 콘서트 티켓은 다가오는 1월 27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면 좋다. 대표적인 콘서트 티켓 예매 사이트는 https://www.madonna.com/tour 다.

조예원 기자
고려대학교 국제학 BA · 고려대학교 언론학 BA · 덴버대학교 국제안보학 MA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일자리 52만개 늘고 54년만에 최저 실업률…뜨거운 美 노동시장

고용지표, 시장전망 훨씬 초과…'연준이 금리 더 올릴라' 뉴욕증시 후퇴 미국의 노동시장이 새해 들어 더욱 뜨거워진 것으로 나타났다.

美, 이번엔 신용카드 연체료 인하 압박…高물가 고통 완화

TV·인터넷 조기 해지 수수료도 대상…출마선언 앞둔 바이든 직접 언급 조 바이든 미국 행정부가 신용카드 연체 수수료 등 과도한 소비자...

美연준, 기준금리 0.25%p 인상…속도 조절에도 당분간 긴축 유지

금리 4.50~4.75%로 상향, 2007년 이후 최고…한미 금리역전 1.25%p파월 "인플레 하향 확신에 증거 더 필요"…작년 전망 넘는 금리인상 가능성

아트 아세비도 오로라 경찰서장 취임, 다민족 언론사 간담회 통해 취임 소감과 포부 전해

지난 27일 금요일 정오, 오로라 시 국제이민사업부와 오로라 경찰국 주최로 지역 언론들과의 간담회가 진행되었다. 새로 취임한 아트 아세비도(Art Acevedo) 경찰국장과의 만남을 통해...
COLORADO-이승우-회계사-LEE-ACCOUN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