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24, 2024
Home뉴스2023년 제22회 전미한인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및 시상식 열어

2023년 제22회 전미한인체전 참가 선수단 해단식 및 시상식 열어

spot_img

콜로라도 체육회가 제22회 뉴욕 전미 한인체육대회에서 콜로라도를 대표하여 금2, 은4, 동3 획득하여 전미 순위20위를 달성한 선수단의 노고를 높이 평가했다.

체육회는 지난 20일 한마음 데이케어 센터에서 선수단과 본 체육회 임원, 학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뉴욕 전미한인체전 콜로라도 선수단 해단식을 열었다. 행사는 단기 반환, 성적 보고, 유공자 표창, 선수단 격려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콜로라도 한인동포의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한 골프 등 5개 단체 협회장들에게 공로상을 수여했다.

한편 콜로라도 체육회는 대통령 봉사상 수여 기관으로서 대회 참가를 위해 노력한 선수들의 노고를 높이 평가하여 대회 참여 기간에 따라 미국 대통령 봉사상을 수여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한 이수빈(골프)선수와 전제나(골프)선수는 다가오는 10월 한국에서 개최되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에 미국골프대표 선수로 참가하게 되는 영광을 안게되었다.

이한원 회장은 이번 “뉴욕 전미체육대회 참가를 계기로 콜로라도 한인 스포츠 참여 인구가 더 많아 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콜로라도 체육회 이한원회장(가운데)와 재미대한체육회 유공자 수상자들.


<기사제공 콜로라도 체육회>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