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16, 2024
Home뉴스2023년 세금 환급 감소…납세자들을 놀라게 한 10가지 원인

2023년 세금 환급 감소…납세자들을 놀라게 한 10가지 원인

spot_img

소득 증가에서 정부 부채까지 환급액 감소에 영향을 미친 주요 요인들

2023년도 세금 환급을 받은 많은 납세자들이 환급액의 감소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IRS가 발표한 바에 따르면, 2023년 평균 세금 환급액은 2,753달러로 전년도의 3,012달러에 비해 8.6% 감소한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많은 납세자들에게 예상보다 적은 환급금을 의미한다.

다음은 납세자들이 2023년도에 예상보다 낮은 환급금을 받게 된 가장 흔한 원인들이다.

  1. 원천징수 조정을 했다
    납세자가 W-4 양식에서 원천징수액을 조정했다면, 이는 환급금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2. 소득이 증가했다
    소득이 크게 증가한 납세자는 더 높은 세율 구간에 속하게 되며, 이는 더 많은 세금 납부와 더 적은 환급액으로 이어질 수 있다.
  3. 사회보장 혜택을 받기 시작했다
    사회보장 혜택을 수령하면서도 추가 소득이 있는 경우, 소득에 따라 최대 85%까지 과세될 수 있어 추가 세금을 납부해야 할 수 있다.
  4. 부업에 나섰다
    부업이나 독립 계약자로 일한 납세자는 IRS에서 요구하는 분기별 자영업세를 납부하지 않았다면 추가 납부금을 부담해야 한다.
  5. 인생의 중요한 사건을 겪었다
    결혼, 이혼, 자연재해, 장애 또는 주택 구입 등의 중대한 사건은 납세자의 상태를 바꾸고 세금 환급에 영향을 줄 수 있다.
  6. 공제액이나 세액공제를 적게 청구했다
    표준 공제를 받거나 항목별 공제를 하지 않는 경우, 또는 적은 세액 공제를 청구한 경우 환급액이 낮아질 수 있다.
  7. 부양가족에 변화가 생겼다
    자녀가 있거나 부양가족을 잃은 경우, 환급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8. 투자를 매각했다
    주식, 암호화폐 등의 투자를 매각하면 세금 환급액이 감소할 수 있다.
  9. 빚을 갚았다
    주택담보 대출이나 학자금 대출을 상환했다면, 이전처럼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없어 환급액이 줄어들 수 있다.
  10. 다른 정부 부채를 지고 있다
    연체된 자녀 양육비나 주 소득세 등의 다른 부채가 있다면, 재무부 상쇄 프로그램을 통해 이를 충당하기 위해 환급액이 줄어들 수 있다.

이를 토대로 다음년도 세금 환급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자 한다면, IRS에서 제공하는 세금 원천징수 계산기의 옵션을 조정하면 원천징수 금액이 세금 환급금, 실지급금, 납부해야 할 세금 금액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자신의 상황에 가장 알맞은 원천징수 금액을 결정하는것이 도움이 될 것이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