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화요일 한국 날짜로 추석날, ‘한스 한마당’ 이라는 주제로 한스 시니어 학당에서 잔치가 열렸다.
한스 시니어 학당에서 주최한 ‘2021 추석 대잔치’는 약 100여명의 어르신들이 대거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이번 추석대잔치는 한인 어르신분들과 가족, 친지 등 여러 사람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행사로 올해도 다양한 전통 민속 놀이와 풍물 놀이 공연, 노래자랑 등으로 진행되었는데, 특히 풍물놀이에는 꽹과리와 장구를 함께 치며 모두가 흥에 겨워 즐겁게 춤을 추기도 했다.



또한 시니어학당에서는 갈비와 잡채 그리고 송편, 과일 등 풍족한 식사를 대접하고 잔치에 찾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쌀 선물을 전달했다.
한스 시니어 학당(대표 에스더 한)은 ‘아직 팬데믹이 끝나지 않아 힘겨운 한 해를 보냈지만, 그래도 무사히 어르신들께 보답하는 행사를 열 수 있어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오로라 하바나 길에 위치한 한인 데이케어 센터 최대규모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는 한스 시니어 학당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한스 회원과 회원 가족들, 친구들, 그리고 직원들이 모두 모여 한가위의 의미를 되새기며 함께 행사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한스 시니어 학당의 주소는 911 s Havana St #A, Aurora CO 80012이며, 상담 문의는 720-300-1852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