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29, 2022
Home 뉴스 미국 뉴스 2020년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은?

2020년 크리스마스 인기 선물은?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는 것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표현이기도 하다. 크리스마스에는 어떤 선물이 인기가 있는지 트리토피아(Treetopia)가 조사한 ‘2020년 가장 원하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대해 알아본다.

트리토피아는 전국 설문조사와 함께 구글 트렌드 검색 테이터를 이용해 가장 인기 있는 6개 분야와 상품을 선정했다. 

가정 용품

가장 인기 있는 선물은 아마존 에코가 1위를 차지했다. 2위 에어 프라이기, 3위 링 도어벨, 4위 다이슨 청소기, 5위 가중 담요(weighted blanket)가 각각 선정됐다.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아져 가정용품의 인기가 높았다.

가전 제품

소셜미디어 사용이 늘어나면서 아이폰이 1위를 차지했다. 2위 블루투스 스피커, 3위 에어팟, 4위 카메라, 5위 애플워치. 이외에도 온라인 컴퓨터 사용이 많아지면서 6위에 크롬북이 올랐다.

미용 용품

화상 대화가 많아지면서 얼굴 관리는 대화 전 필수가 되었다. 1위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2위 수면 마스크, 3위 팹핏펀(FabFitFun), 4위 입욕제(bath bomb), 5위 코코 샤넬 향수. 흥미롭게 3위를 차지한 팹핏펀은 구독형 뷰티박스다. 분기별 전문가가 우수한 제품들을 선별해 회원들에게 배송하는 방식이다. 

스포츠 용품

가정에서 체력 단련 용품이 관심이 높았다. 아령, 요가 매트, 밴드 등 가정용 운동기구가 1위로 선정됐다. 2위 나이키 스니커즈 운동화, 3위 펠로톤(peloton), 4위 NBA 유니폼, 5위 FIFA 유니폼이 선정됐다.

엔터테인먼트

1위는 상품권, 2위 아마존 프라임 가입, 3위 넷플릭스 가입, 4위 플레이스테이션5, 5위 애플 뮤직, 6위에 닌텐도 스위치가 간신히 이름을 올렸다.

어린이 선물

크리스마스는 사실 아이들이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는 부모에게 가장 행복한 순간중 하나 이다. 1위는 레고 세트, 2위 아기 요다 장난감, 3위 미스터리 머신, 4위 너프건 장난감 총(Nerf  blaster), 5위 플레이도(Play-Doh)가 선정되었다.

콜로라도 주민들만 대상 범위를 좁히면, 가장 원하는 선물은 다이슨 진공청소기, 카메라, 가정용 헬스 기구, 다이슨 헤어 스타일러(Dyson Curling Iron), 아기 요다 장난감이 각 분야 1위에 올랐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세계 최대 하와이 활화산 38년 만에 분화…정상부 용암 분출

마우나 로아 화산 분화에 경보 발령…용암 흐름 변경 가능성 경고화산재 주의보 내리고 대피소 설치…"마을 위협하는 상황은 아냐" 세계...

美출판사 올해의 단어로 ‘가스라이팅’…그런데 의미가 변했네

'타인의 심리 지배'→'타인을 속이는 행위'로 의미 확장 '가스라이팅(gaslighting)'이 미국의 유명 사전출판사 미리엄웹스터가 꼽은 2022년의 단어로 선정됐다.

[월드컵] ‘조규성 2골 새역사에도’ 한국, 가나에 석패…’16강행 빨간불’

가나 쿠두스에게 결승골 포함한 2골 내주고 2-3으로 무릎…조별리그 1무 1패조규성은 한국 선수 최초 월드컵 본선 '한 경기 멀티골' 기록12월 3일 포르투갈과...

[월드컵] 벤투호도 징크스에 눈물…68년간 조별리그 2차전 11경기 무승

11경기서 4무 7패…'2경기 연속 무실점' 꿈도 무산 벤투호도 한국 축구의 '한계' 중 하나였던 월드컵 조별리그 2차전 무승 징크스를 깨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