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 2023년 콜로라도법안 투표 주요 쟁점 및 오로라 시장 선거

[11월 7일 Election Day] 2023년 콜로라도법안 투표 주요 쟁점 및 오로라 시장 선거

spot_img

2023년 11월 7일 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11월 7일에 치러질 투표가 다음주에 실시된다. 이번 투표용지에는 콜로라도 주 전체를 대상으로 한 발의안 HH와 II, 두 가지 법안이 포함되어 있고, 많은 곳에서는 지역 교육위원회 의석에 대한 투표도 함께 치러진다. 가장 주목받는 것은 오로라 시장 선거인데, 코프만 시장이 재선을 노리거나 새로운 당선자가 오로라를 이끌 수도 있다. 유권자들을 위해 이번 투표에서 중요한 쟁점들을 정리해 보았다.


◆ 콜로라도 발의안 HH: 콜로라도 재산세 경감 계획
콜로라도의 부동산 가치는 최근 몇 년 동안 급등했으며, 이는 내년에 재산세가 크게 오를 것이라는 예상을 의미한다. 발의안 HH는 상업용, 농업 및 재생 가능 에너지 부동산 소유자를 포함한 주택 소유자의 세율을 낮추려 한다. 하지만 이 삭감을 보충하기 위해 발의안 HH는 콜로라도의 정부 성장 및 지출 한도를 늘려, 납세자 권리 장전(TABOR)을 통한 환급액을 줄이거나 없애려 한다.
콜로라도 주의회 민주당 의원들과 폴리스 주지사가 협력해 발의안 HH를 투표에 부친 것이며, 교육 단체와 교사 조합은 이 법안을 지원하기 위해 지금까지 약 100만 달러를 지출했다. 반면, 공화당 주 의원들은 재산세 감면이 납세자 환급액 변경과 연계되어서는 안 된다며 이에 반대했다. 몇몇 보수 정치 단체들은 이를 반대하기 위해 150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고, 콜로라도주 지방 정부와 부동산 중개인을 대표하는 일부 단체도 이에 반대하고 있다.


◆ 발의안 II: 콜로라도의 담배와 니코틴 판매로 인한 초과 세수 사용방안
지난 몇 년 동안 콜로라도는 담배와 니코틴 판매로 더 많은 세수를 거둬왔고, 이를 보편적 유치원 비용으로 사용했다. 하지만 주정부는 예상보다 더 많은 돈을 모아 유권자들이 어떻게 사용할지 결정해야 한다. 발의안 II는 주정부가 이 수입을 도매업자와 유통업자에게 돌려주는 대신 유치원을 위해 사용하도록 허용한다. 이 법안이 통과되지 않으면 담배세와 니코틴세가 감소한다. 많은 아동 교육 단체와 교육 비영리 기관은 추가 자금이 유치원의 이용과 지원을 늘리기 위해 이 투표를 지지하고 있다.


◆ 오로라 시장, 시의원 선출
콜로라도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오로라에서 2019년에 당선된 마이크 코프만(Mike Coffman) 시장은 진보적인 후안 마르카노(Juan Marcano) 시의원과 퇴역 군인 제프리 샌포드(Jeffrey Sanford)의 도전을 받고 있다. 또한 새로운 오로라 시의회 의원도 선출한다.

마이크 코프먼
현직 시장인 코프먼은 오로라(Aurora)에서 자랐다. 군 복무를 마친 후, 자산 관리 회사를 운영하기 전에 공화당에서 정치 경력을 쌓았다. 1990년대부터 그는 콜로라도 주 하원의원, 상원의원, 그리고 콜로라도 주 재무장관을 거친후 미국 하원의원에 선출되었다. 코프먼 시장은 오로라 경찰국의 채용을 늘리고, 도시 캠핑 금지령을 시행하고, 주택 확장을 위해 노력하였다.
후안 마르카노
푸에르토리코에서 어린 시절에 이민 온 그는 건축 디자이너로 일하며 생활했다. 2019년에는 오로라 시의회 의원으로 선출되었다. 마르카노는 오로라를 안전하게, 깨끗하게, 그리고 번창하게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그는 코프먼 시장의 노숙 금지 조치를 철회하는 것을 원하며, 도시 일부를 복합 용도로 개발하는 것을 허용하고, 대중 교통을 확장하여 도시 인구 증가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제프리 샌포드
20년 이상 군에서 복무한 후에 정계 진출을 희망하는 그는 어떠한 정당에도 소속되어 있지 않으며, 시장이 되면 오로라 시민을 위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하며, 정치적 기부도 받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샌포드는 자신을 지속 가능하고 활기찬 커뮤니티 구축을 위한 헌신적이고 비전을 가진 리더로 소개하며, 그의 주요 공약은 환경 지속가능성, 재정 책임감, 그리고 교육 투자에 중점을 둔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