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25, 2024
Home뉴스한인 뉴스허진옥 보험, 전문강사 초청해 학자금 세미나 개최

허진옥 보험, 전문강사 초청해 학자금 세미나 개최

spot_img

자녀 대학 진학 준비를 위한 전략 세미나,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문의로 성황리에 끝나

허진옥 보험은 지난 4월 28일 저녁에 영어로, 29일 오전 오로라시에 위치한 파빌리온 빌딩(2851 S Parker Rd, Aurora CO 80014)과 오후 볼더지역 슈페리어 커뮤니티 센터(1500 Coalton Rd. Superior, CO 80027)에서는 한국어로 자녀 학자금/진학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허진옥 보험은 특별히 캘리포니아에서 오랫동안 명문대 진학/입시를 지도해온 김영임 특별강사를 초청해 강의를 했다.
특히 토요일 오전 오로라시 파빌리온 컨퍼룸에서 열린 세미나 개최 소식을 듣고 많은 학부모들이 참석해 자녀의 대학 진학과 학자금 준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학자금 세미나를 강연한 김영임 강사

김영임 강사는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지역에서 높은 명문대학 진학전문 지도강사로 높은 진학률로 유명했다. 16년 동안 전문 강사로 일하면서 많은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에 입학하고도 높은 학자금때문에 진학을 포기하는 안타까운 경우를 수없이 보면서 부모들의 자녀 대학진학 학자금 준비를 도와주게 되었다고 한다.
강사는 학자금 신청 금액이 1년 5500불 2년 6500불 등 적게는 몇만불부터 많게는 수십만불이 들어가는 학자금 중 터무니없이 적은 금액만 학생 이름으로 융자가 가능하고 나머지는 부모의 도움이 없이는 빌릴 수 있는 금액이 한계가 있다고 설명하며 무엇보다 ‘전략을 가지고 미리 준비하는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고등학생이 되면서 미리 자녀의 성적과 원하는 대학을 설정하고 이에 맞춰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오랫동안 쌓은 노하우를 제시하기도 했다.

한편 새로 바뀐 Fafsa에 대한 내용과 학자금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한 예시와 그랜트 등 차이점을 설명하며, 이런 준비야말로 부모가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해줄 수 있는 가장 큰 도움이라고 말헸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미리 알았다면 더욱 좋았을텐데 이제야 알게 되서 너무 아쉽다. 이제라도 다음 자녀를 위해 부지런히 공부하고 준비하겠다. 강의 내용이 큰 도움이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세미나가 끝난 후에도 연이은 학부모들의 질문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허진옥 플래너는 학자금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야말로 ‘은퇴를 위한 제일 큰 준비’라고 말하며 고객들의 미래를 보다 전략적인 시나리오로 맞춤 상담하고 있으며, 앞으로 꾸준한 세미나로 고객들의 현명한 라이프 플랜을 도와드리겠다고 밝혔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