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행잉 레이크-Hanging Lake

행잉 레이크-Hanging Lake

spot_img

많은 사람이 꼭 가야 할 버킷리스트로 뽑는 곳 중 하나인 행잉 레이크는 콜로라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하이킹코스로 2011년 국립 자연 랜드마크로 지정되었다.

콜로라도강이 지나는 화이트 리버 국유림의 글렌우드 캐년(Glenwood Canyon) 중심부에 위치해 덴버에서 트레일 입구 주차장까지 자동차로 3시간가량 소요된다.

트레일은 1.9km(1.2마일)로 비교적 짧게 느껴지지만, 상당히 가파르고 366m(1,200피트)의 높이를 올라야 해 어린이와 노인들에게는 매우 힘든 코스이다.

입구 초반에 난이도 있는 구간을 지나면 개울물이 흐르는 완만한 숲길을 거쳐 가파른 바위 계단을 오르면 비로소 호수와 마주하게 된다. 

스파우팅 폭포(Spouting Rock Falls)

호수는 탄산염암이 퇴적되면서 만들어져 물의 색이 아름다운 초록빛을 자아낸다.

행잉 레이크는 사암을 뚫고 흐르던 물이 지각변동으로 협곡 벽으로 튀어나와 자연적으로 물이 고이면서 호수가 형성됐다. 천연 지질학과 수문학적으로 수천 년 동안 계속되는 석회화 퇴적물에 의해 형성된 호수로는 매우 드문 사례로 여겨진다.

호수 안에 토종 송어를 관찰할 수 있는데, 절대로 낚시하거나 수영이나 물을 오염시키는 행동을 하면 안 된다. 

트레일을 따라 조금만 더 걸으면 석회암 바위틈으로 시원한 물줄기를 한없이 쏟아내는 스파우팅 폭포(Spouting Rock Falls)도 꼭 둘러보면 좋다.

하이킹은 왕복 3시간 정도 소요되는데 미끄러지지 않는 등산화와 마실 물을 꼭 가져가야 하며, 애완동물은 입장할 수 없다. 방문을 원한다면 온라인 예약을 통해 입장권을 구입해야 한다.

온라인 예약 https://visitglenwood.com/hanginglake/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