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1, 2024
Home뉴스"해피 할로윈" 세컨홈 데이케어, 참신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로 알찬 시간 보내

“해피 할로윈” 세컨홈 데이케어, 참신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로 알찬 시간 보내

spot_img

세컨홈 데이케어가 10월에만 특별히 경험할 수 있는 할로윈행사를 진행했다.

세컨홈 직원들은 어르신들께 맛있는 사탕 하나라도 더 드리고싶어 각종 행사를 정성껏 준비했으며 올해도 참신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로 알찬 시간을 보냈다.

이번 행사에 직원들은 미리 준비한 코스튬을 입고 어른신들과 함께 예쁜 리스장식 만들기, 빙고게임, 신나는 운동배우기, 할로윈 코스튬 입고 사진 찍어보기 등을 진행했으며, 특히 귀여운 동물 머리띠를 모든 어르신들께 씌워 드리자 어르신들끼 서로를 바라보며 재미있어 하는 등 회원간의 더욱 친목을 다졌다. 또 가족이나 지인들도 참석할 수 있어 소중한 추억을 함께 기념할 수 있었다.

이날 제공된 호박죽은 밭에서 직접 기르고 따온 유기농으로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정성껏 아침식사로 준비했으며, 점심식사는 병어를 맛있게 그릴에 구워 드렸다.

세컨홈은 덴버에서 유일하게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를 통해 프로그램과 식단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기관이다. 부모님을 데이케어에 보내놓고 걱정하실 자녀분들을 위해서, 앞으로 새로운 회원이 되실 분들을 위해서 또한 어르신들과의 추억을 간직하고 싶어서다.

가족같은 분위기의 세컨홈의 가입이나 프로그램에 관한 문의사항은 문의사항은 720-316-6672, 또는 케어기버 번호 720-607-5608으로 하면 된다.

<정리 윤성희 기자>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