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유치원(원장 최정미)은 지난 23일 오전 10시 칼버리 교회(Calvary Restoration Church 3401 S Chambers Rd, Aurora, CO 80014)에서 졸업생 8명과 학부모, 교사가 함께하는 제 12회 졸업식을 개최했다.
졸업식이 시작하자 씩씩하게 입장해 단상 앞에 선 졸업생들은 예쁘게 졸업가운과 모자를 쓰고 시종일관 밝고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졸업장 수여식에는 최정미 원장이 한국행으로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원생들을 제외한 6명의 졸업생들의 발표회가 있었다. 학부모들은 어린이들의 의젓하고 귀여운 모습에 시종일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사진촬영에 여념이 없었다. 이어 선생님들의 인삿말이 끝나고 졸업장을 전달하고 지난 1년동안 수료한 원생들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최정미 원장은 “무럭무럭 예쁘고 의젓하게 잘 자라준 졸업생들이 자랑스럽다.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원생들과 함께 지낸 유치원 생활이 선생님들도 모두 행복했다. 킨더 가서도 예의 바르고 친구들을 배려하는 건강한 어린이들이 되길 바라며 보내는 마음은 섭섭하지만 더 넓은 곳으로 꿈을 펼칠 여러분의 앞날을 축복하고 감사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졸업생들은 선생님들과 참석한 학부모, 친지들에게 감사인사를 하고 함께 기념촬영을 마치고 해피유치원에서 준비한 다과를 먹으며 졸업식은 훈훈하게 마무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