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6월 24, 2024
Home뉴스해리스 부통령, 2024년 미 공군 사관학교 1000여명 졸업생들에게 연설

해리스 부통령, 2024년 미 공군 사관학교 1000여명 졸업생들에게 연설

spot_img

노르망디 작년 D-day 80 주년 기념일을 앞둔 기념사, 수천명 졸업생 가족 및 친구 참석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은 목요일(5월 30일) 콜로라도 스프링스에 있는 미 공군 사관학교 졸업생들에게 D-Day(주: 노르망디 작전) 때의 미국 공군력을 되돌아보고 다음과 같은 기술 혁신에 대한 이 세대의 우위를 기대하면서 연설했다.

해리스는 “80년 전 노르망디 해변에서 미국이 하늘을 장악했고 그 이후로 우리는 그것을 유지해 왔습니다” . 또한 그녀는 “우리나라는 여러분이 혁신 능력을 통해 그 힘을 보존하고 방어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연설했다

해리스는 NATO 동부 측면에서 러시아를 저지하는 미국 항공 순찰대, 인도-태평양 지역에서 중국과의 경쟁,우크라이나로의 무기 수송 , 이란의 공격으로부터 이스라엘을 방어하는등 공군과 우주군이 전 세계에서 수행하고 있는 현재 역할을 칭찬했다.
해리스는 공군이나 우주군 중위가 될 대열에 모인 생도들에게 “미국의 국가 안보와 세계 안보는 하늘과 우주에서 우리의 힘에 달려 있다”며, “미국의 안보는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여러분의 나라를 자랑스럽게 만들 것임을 압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해리스 부통령은 컴퓨터와 인터넷과 함께 성장한 졸업생들의 기술 활용 능력을 강조하고 전쟁이 진화함에 따라 AI를 포함한 혁신의 횃불을 차지하도록 독려했다.

해리스의 연설을 포함한 연설에는 정치적인 내용이 전혀 없었다. 콜로라도주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일광욕을 즐기는 팔콘 스타디움에 모인 수천 명의 가족과 친구들이 졸업식에 참석했다.
해리스는 졸업생들에게 그들이 하는 맹세는 개인이나 정당이 아닌 헌법에 대한 것임을 상기시켰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세상에서도 이 맹세는 변함이 없습니다.”라고 해리스는 말했다. 졸업생들은 해리스에게 2024년 미 공군 사관학교 명예 회원 자격을 선물했다.

졸업식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공군 항공시범대 썬더버드(Thunderbirds)가 광음을 내며 머리 위를 지나갈 때 졸업생들이 모자를 공중으로 던지는 것으로 마무리되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