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한스시니어학당, 설날 떡국 잔치 성료

한스시니어학당, 설날 떡국 잔치 성료

spot_img

‘호랑이 기운’ 받아가세요!

한스 시니어 학당은 ‘호랑이 기운’ 받아가세요! 의 주제로 설날을 맞이해 2월 1일 설날잔치를 진행했다. 이번 설 행사는 노래자랑을 시작으로 여러가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참가자 중에는 예쁘고 고운 한복을 입고 와 노래솜씨를 맘껏 뽐냈던 어르신도 계셨다. 노래자랑이 끝난 후에는 한스에서 직접 우린 사골로 떡국을 대접했다. 이번 설날잔치가 특별한 이유는 한스 직원 선생님들이 어르신들을 위해 직접 특별한 명절음식을 직접 만들어 대접했다는 데 있다. 한스 직원들은 음식과 함께 명절의 분위기를 한껏 느끼고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고 전했다.

또 설날 명절을 맞이하여 ‘한스 한마당’ 전통놀이 대회를 진행했다. 게임에 참여하여 일정 점수 이상을 획득하는 분들께 경품추첨권을 드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어르신들의 승부욕으로 치열한 경쟁이 이루어져 특히 재밌었다고 한다. 행사의 막바지에서는 경품행사를 진행해 참여하신 모든 어르신들께서 선물을 받아갔다고 한다. 이 외에도 한스 설날 잔치에서는 각각의 프로그램마다 상품이 걸려있어 어르신들이 더욱 열심히 참여하고, 사랑으로 가득한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올 해도 한스와 함께 해주신 많은 회원 어르신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정관장 홍삼 한 박스를 오신 모든 분들께 선물로 드렸다.

이에 한스 시니어학당 직원들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말과 함께 올 임인년 한 해도 한스와 함께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우리 센터에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호랑이 기운을 받아가 실 수 있게끔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한스시니어학당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매번 새로운 시도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르신들께 행복한 노년을 선물하기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