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1, 2024
Home뉴스한미장학재단 중서부 지부, 미주 7개 지부에서 최우수 단체로 선정

한미장학재단 중서부 지부, 미주 7개 지부에서 최우수 단체로 선정

spot_img

한미장학재단(KASF,Korean American Scholarship Foundation)의 중서부 지부(MSRC,Mountain States Regional Chapter)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시카고에서 열린 전국이사회에서 미주 7개 지부 중 최우수 단체로 선정되었다.

한미장학재단 중서부 지가 최우수 단체로 선정되어 받은 표창장

미 전역을 7개 지부로 나누어 운영하는 한미장학재단은 미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한인 비영리단체 중 하나로, 1969년 워싱턴 DC에서 설립되어 50여년동안 전국적인 기구로 성장하였으며, 중서부 지부(회장 윤찬기, Philip Yun, MSRC President)는 2018년 창립되어 현재까지 4년간에 걸쳐 66명의 대학/대학원생과 9명의 고등학생에게 총 $136,500 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성공적으로 운영해왔다.

윤회장은 “장학금을 통해 경제적 이유때문에 학업에 지장을 받는 학생이 없게 하는것이 우리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한인학생들 한 명이라도 더 돕는데 늘 애써주시는 임원진과 자원봉사자, 장학위원회, 그리고 후원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 표창의 영광을 그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윤회장은 “변함없는 후원자들의 기부로 2023년부터는 장학생을 더 배출하고, 수여금액도 학생당 $2,000에서 $2,500로 상향 조정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미장학재단 온라인 후원과 장학금 관련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www.kas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공 한미장학재단, 정리 이현진 기자>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