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23, 2024
Home뉴스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 센터를 소개합니다

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 센터를 소개합니다

spot_img

한마음 시니어 종합 케어 센터는 콜로라도주 관하 메디케이드 장기보건관리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65세이상 성인, 장애인의 생활을 보조하는 종합 케어 센터로, 정부의 홈케어 서비스를 승인받은 회원은 한마음 종합 센터 소속의 가사도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 또 병원 라이드, 메디컬 서플라이 제공, 전문 간호사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데이 케어는 주 5일(월,화,수,목,금) 오전 9시~ 오후 2:30 에 운영되고 있고, 시니어 활동 맞춤 시설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프로그램 예를 들어, 라이프 케어, 치매 예방, 인지 및 신체 활동 강화 운동을 제공하며 낮 시간 동안 어르신들을 케어한다.

센터의 앞쪽에는 어르신들이 영어와 관련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전문인력들이 포진된 오피스가 있다. 병원, 정부 인터뷰 등 통역이 필요한 경우 전화 등으로 통역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병원이나 정부에서 받으신 영문의 편지나 서류 등을 읽어드리며 필요한 경우 정부 기관, 병원 등 통화 및 서류 접수를 함께 도와드린다. 5인 이상의 친절하고 경험이 많은 직원들에게 즉각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데이 케어 센터에서는 무료로 주 2회 네일 케어, 주 1회 헤어 커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는 미용 스테이션이 있으며, 센터 오른쪽의 넓은 홀은 재활 운동과 라인댄스 수업을 하는 공간에서는 콜로라도 최고의 강사진들에게 라인댄스 수업을 주5회 받을 수 있으며, 라인 댄스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기초부터 쉽게 배울 수 있는 입문 기초반도 있다.이 외에도 노래방, 당구대, 탁구대, 과녁, 장기, 바둑 등 여러가지 게임 및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설 또한 마련되어 있다.

센터 안쪽에는 침대, 마사지 의자가 구비된 어르신들의 쉼터가 마련되어 있다. 또,센터의 대형 홀에는 스크린과 조명 시설을 갖춘 대형 무대가 갖추어져 있어 어르신들이 주간 보호 프로그램(운동, 미술, 노래, 체조 등)을 쉽고 즐겁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간 보호 프로그램은 대부분 5년 이상 경력의 생활복지가, 양로 복지사, 간호 조무사, 재활 프로그램 전문인, 노인 미술 지도사 등 전문가들이 근무하고 있기 때문에 어르신들이 센터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혹시 모를 응급상황에도 유연하고,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한마음 종합 케어 센터는 한인 소유주가 직접 운영하는 한인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 공간으로 주 5일 운영되는 데이 케어의 주간 보호 회원들에게는 한식, 양식 등 다양하고 영양가 있는 간식과 점심, 체매 예방 학습지, 생필품등을 제공한다.

한마음 시니어 종합 케어 센터에는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재활지도사, 생활복지가 등의 전문 인력들이 항상 상주하고 있다. 치매, 뇌졸중, 파킨슨 등의 질환을 가진 어르신들이 종일 센터에서 생활하심에 있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어르신들의 상태를 체크하고, 필요에 따라서 운동 재활이나 기본 간호서비스, 상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마음 종합 케어 센터는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보호센터를 목표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사제공 한마음 종합 케어 센터>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