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6월 20, 2024
Home뉴스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센터(구 한스 종합케어센터), 센터확장 기념행사 개최

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센터(구 한스 종합케어센터), 센터확장 기념행사 개최

spot_img

지난 26일 금요일 오로라의 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센터(구 한스 종합케어센터)에서는 센터확장을 기념하는 행사가 치뤄져 많은 이들의 축하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이른 아침부터 신나는 음악소리와 음식준비로 잔치 분위기가 물씬 느껴졌다.

센터 확장공사를 총괄한 김완기님은 행사를 위해 통돼지 3마리를 제공하였고, 한스 시니어 종합케어센터의 회원과 가족분들도 각종  먹거리를 제공하여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어서 빙고게임과 상품증정이 이어졌고, 회원들과 직원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행사를 마무리 했다. 

에스더 대표는 “센터확장을 기념하며 준비한 이번 행사가 어르신들에게 더 좋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첫걸음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마음 데이케어센터에서는  사회복지  자격증을 소유한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치매 예방 체조, 게임 ,운동을 진행중이며  콜로라도  한인 최초 노인 미술지도사 자격증을 소유한  미술  강사가 미술  수업을 진행 중이다

데이케어센터는 대형TV를 추가로 설치하고, 라인댄스실, 탁구대,당구대 노래방 코너 등을 새로 마련하여 기존 프로그램에 더하여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할 준비 중이다.

<기사제공 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센터>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