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한마음 데이케어 센터, 노인을 위한 '동안 피부관리' 미용 강연

한마음 데이케어 센터, 노인을 위한 ‘동안 피부관리’ 미용 강연

spot_img

전문가에게 배우는 손 쉽고 효과적인 피부관리 및 마사지 방법

SLA 메디컬 스파의 박슬아 원장이 한마음 센터를 방문해 노인 미용에 관해 강의를 하고 있다.

콜로라도 한인 업체 중 가장 최신식 시설과 기술을 보유한 SLA 메디컬 스파의 박슬아 원장과 직원 일동이 지난 17일 한마음 센터를 방문에서 노인 미용에 관한 강의를 펼쳤다. 이번 행사는 ‘동안 피부관리’ 주제로 박 원장은 집에서도 어르신들이 손쉽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 방법과 마사지 방법을 선보였다. 박 원장이 직원들과 직접 준비한 80여개의 증정용 선물 가방에는 괄사를 비롯한 오일, 마사지팩, 샘플 화장품들과 직접 제작한 괄사 사용 설명서 등이 담겨있어 이번 행사를 위해 얼마나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였는지 엿볼 수 있었다.

한 회원이 괄사 사용설명서, 샘플 화장품, 오일 마사지팩 등의 증정품을 받고 기뻐하고 있다.


행사는 미용에 대한 기본 상식을 퀴즈로 풀어보는 시간으로 시작하였다. 퀴즈를 맞힌 어르신들에게는 총 $1000 상당의 에스테틱 스킨케어 제품들을 선물하여 어르신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한 회원은 퀴즈를 통해 그동안 몰랐던 미용 방법과 평소 헷갈릴 수 있는 상식들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퀴즈 후 박 원장은 괄사와 호호바 오일로 쉽게 할 수 있는 동안 마사지 방법을 강연하였다. 마사지법을 무대에서 모델에게 직접 시연과 동시에 미리 제작한 마사지 방법 동영상을 센터의 모니터들에 틀어 어르신들이 따라 할 수 있도록 진행하였다. 회원들은 마사지 방법을 하나라도 놓칠세라 한껏 강연에 집중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이번 강연은 1시간에 걸쳐 진행됐으며 열화와 같은 박수와 열띤 호응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휴일을 반납하고 이번 강연을 진행한 박 원장이외 스라 메디칼 스파 직원 4명은 즐겁고 보람찬 하루였고 다음 기회에 다시 찾아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마음 주간 보호에서 열린 이번 노인을 위한 피부미용 강연을 계기로 노인들을 위한 피부 관리 프로그램이 정기적으로 운영되기를 기대한다.

<기사제공 한마음 데이케어 센터>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