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2, 2024
Home뉴스한마음 데이케어, 감사한 마음담은 ‘어버이날’ 기념행사 성료

한마음 데이케어, 감사한 마음담은 ‘어버이날’ 기념행사 성료

spot_img

‘고생한 자, 이젠 즐겨락(樂)’을 주제로 다채로운 축하공연 펼쳐

지난 8일(월) 한마음 데이케어에서는 어버이날 기념행사가 열렸다.
‘고생한 자, 이젠 즐겨락(樂)’을 주제로 한 이번 어버이날 행사는 지금까지 고생하신 어르신들이 마음껏 웃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날 참석하신 160여 명의 어르신들에게는 데이케어 직원들이 직접 만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라인댄스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무대가 진행되었다.데이케어의 회원인 정필구 님의 하모니카 연주와 데이케어 직원과 회원의 자녀가 함께 꾸민 특별무대는 한마음 데이케어 가족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이후 초대 가수로는 문은주씨가 자리하였는데, 부모님의 사랑에 대한 가사와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에 감동이 두 배가 되는 무대였다. 다음은 백 세 인생 노래에 맞춰 할머니 분장을 한 직원들의 코믹 무대는 어르신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데이케어 직원들이 한 달간 연습한 트로트 장구의 신명 나는 무대가 이어졌다. 트로트 장구 공연을 한 직원들은 회원들께 쓴 손 편지 낭독으로 마무리하며 감동과 재미의 무대가 마무리됐다.


점심시간이 되자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었다. 한마음 데이케어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불고기와 잡채, 생선전과 겉절이 각종 떡, 과일을 준비하였다. 행사는 직원들의 영상 편지, 어버이날 노래 합창, 어버이날 상장 및 선물 전달로 마무리되었다.


한마음 데이케어 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에게 그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행사가 된 것 같아 뜻깊은 날이었고,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웃고 즐기다 가셔서 감사한 마음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마음 데이케어에서는 이번 5월24일 덴버 식물원으로 소풍을 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 참여, 회원 가입 상담 문의 전화는 720-300-1852로 하면 된다.
<기사제공 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

spot_img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