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14, 2024
Home한국음식점덴버지역 한국음식점한국 대표 디저트 '설빙', 콜로라도 사우스글렌 몰에 신규 매장 오픈 예정

한국 대표 디저트 ‘설빙’, 콜로라도 사우스글렌 몰에 신규 매장 오픈 예정

spot_img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국의 대표 디저트 프랜차이즈 ‘설빙’이 콜로라도에 곧 문을 열 예정이다. 위치는 아라파호길과 유니버시티가 만나는 더 스트리트 앳 사우스글렌 몰(The Streets at SouthGlenn)로, 이곳은 이미 할리우드 극장, 홀푸드, 베스트바이, 마샬 등 유명 업체들이 입주해 있는 곳이다.

디저트 카페 설빙은 지난해 미국 콜로라도에서 매장을 열기 위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봄 개점을 목표로 매장 인테리어 공사 및 준비 작업이 한창이다.

설빙은 캘리포니아를 비롯해 콜로라도에 현지화 전략을 진행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콜로라도 1호점을 포함한 매장들은 현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성장을 거듭할 것이며, 설빙만의 차별화된 K-빙수를 미국 시장에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를 통해 전 세계 K-디저트 열풍의 선두주자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설빙은 2023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에서 프랜차이즈 빙수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설빙은 빙수를 중심으로 베이커리,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며, 특히 쫄깃한 인절미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메뉴 ‘인절미설빙’ 시리즈와 ‘인절미토스트’ 시리즈, 판매량이 가장 많은 ‘딸기설빙’ 시리즈, 망고가 잔뜩 올라간 ‘망고설빙’ 시리즈가 인기다.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협업 메뉴를 선보인 것도 주목받고 있다.

설빙 개점 소식에 오로라에 거주하는 한 한인은 “한국에서 자주 맛보던 설빙을 덴버에서도 먹을 수 있다니, 빨리 오픈해서 그 맛을 다시 맛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설빙의 개점 소식은 지난달 콜로라도에서 다양한 음식 소식을 공유하는 한 페이스북 사이트를 통해 전해져, 순식간에 좋아요 500개와 공유 50여 개, 댓글 100개 등이 달리며 빠르게 화제를 모았다. 댓글로는 자신이 사는 지역에서도 개점을 희망하는 목소리와 콜로라도에서 한국의 대표 디저트를 마침내 맛볼 수 있다는 기대감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다.

새로운 매장의 주소는 6879 S Vine St #703, Centennial, CO 80122이며, 웹사이트(https://www.sulbing.us/careers)와 이메일(contact@sulbingcolorado.com)을 통해 콜로라도 첫 매장에서 근무할 팀원 및 매니저급 인재를 모집 중이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