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하이랜즈 랜치, 대규모 레크리에션 단지 12월 개장 예정

하이랜즈 랜치, 대규모 레크리에션 단지 12월 개장 예정

spot_img

하이랜즈 랜치(Highlands Ranch) 이스트 카운티 라인 로드(E. County Line Road)에 새로운 복합 레크리에이션 단지가 건설중이다.


사우스 서버번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 리저널 컴플렉스(the South Suburban Parks and Recreation Regional Complex)는 206,000스퀘어핏 규모로 야외 경기장, 인조잔디 구장 2개, 피클볼(pickleball, 편집자 주:테니스와 비슷한 게임으로, 비교적 짧은 채를 사용하여 플라스틱 공을 네트 위로 넘기는 경기) 코트 체육관 2개, 아이스 링크 3개가 들어선다.


이 복합 단지는 50년이 넘은 사우스 서버번 아이스 아레나(the South Suburban Ice Arena)와 사우스 서버번 어드미니스트레이션 오피스(the South Suburban Administration Office)를 대신하게 된다.


이 단지 웹사이트는, “우리 복합단지는 기존 소규모 레크리에이션 센터나 체육관과는 비교 자체가 불가다. 우리 단지 5마일 이내에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존 레크리에이션 센터가 이미 4개 있다.”라고 안내하고 있다. 6,100만 달러 자금이 투입된 이 시설은 2020년 12월 개장 예정이다.

신현일 기자
lotem0225@gmail.com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