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29, 2024
Home뉴스하늘을 수놓은 장관 '텔루라이드 열기구 축제'

하늘을 수놓은 장관 ‘텔루라이드 열기구 축제’

spot_img

텔루라이드 벌룬 페스티벌이 콜로라도 주의 아름다운 알파인 스키 마을로 유명한 텔루라이드에서 열린다.

올해로 41주년을 맞이하는 ‘텔루라이드 열기구 축제(Telluride Balloon Festival)’이 오는 5월 31일 금요일부터 6월 2일 일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른 아침에 시작되는 이 축제는 열기구가 하늘로 부드럽게 떠오르는 장관을 선사하며, 방문객들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새벽 열기구 축제는 날씨가 허락하는 한 타운 파크(Telluride Town Park)의 농구장에서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6시에 시작된다. 야간 열기구 축제는 밤 시간 동안 메인 스트리트를 따라 진행되며 토요일 밤 6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진다. 이 시간 동안 열기구들이 야간의 주변 불빛들과 어우러져 마치 별빛 같은 환상적인 광경을 만들어 낸다.

텔루라이드 타운 공원에서 열리는 이 축제는 고도가 높은 지역에서 열리기 때문에 아침에는 쌀쌀할 수 있어 방문객들은 따뜻한 옷과 카메라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축제는 날씨 조건에 매우 의존적이기 때문에, 행사 당일의 기상 상황을 확인할 것을 추천한다.

자세한 정보는 텔루라이드 열기구 축제의 공식 웹사이트인 telluri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