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4월 17, 2024
Home뉴스“풍족한 한가위 되세요”

“풍족한 한가위 되세요”

spot_img

신명나는 음악과 춤이 끊이지 않았던 하루 준비

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센터가 지난 9일(금) 오전 10시부터 200여 명의 어르신들이 데이케어 회원들과 함께 신명나는 추석행사를 즐겼다.

행사는 우리의 흥이 가득한 사물놀이로 시작되었고, 이어 노래자랑 1,2부와 점심식사가 이어졌고, 추석 이벤트 추첨으로 마무리되었다.  점심식사로는 풍족한 한가위를 위해 수제 수정과와 불고기, 묵무침, 동그랑땡, 잡채, 송편, 맛탕 등을 준비해 풍성한 한 상을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경쟁이 치열했던 장기자랑의 상품으로는 1등 H마트 상품권2장, 2등 H마트 상품권1장, 3등 지퍼백 한박스가 상품으로 지급되었고, 인기상에는 홈삼1박스, 모든 참가자에게 파스를 선물로 증정하였으며 데이케어 회원들 전체에 추석 선물로 홍삼 한박스 선물하였다.

또 추석 이벤트 행운 추첨으로는 1등 1명 현금 $300, 2등 2명 현금 $200, 3등 3명 현금 $100, 4등 4명 현금$50, 5등 5명 현금$20 등이 준비돼 회원모두들 잔뜩 상기된 모습으로 자신의 번호표를 확인해 보는 등, 회원 모두 웃음 가득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번 행사를 즐겼던 이연자 회원은 인터뷰에서 “두 사장님을 포함한 한마음 직원 모두 추석 행사를 위해 열심히 해 주신 덕분에 회원 모두들 잘 즐길 수 있었다. 한국의 정을 이곳 콜로라도에서 느끼며맛있는 음식과 함께 춤과 노래를 즐기며 행복한 추석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센터 관계자는 “먹는 것부터 추석 행사 프로그램, 선물 등 무엇 하나 부족하지 않도록 어르신들께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정성껏 준비했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해 각종 행사를 준비중에 있으며 데이케어에도 최선을 다하는 한마음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2일(목)에는 어르신들의 적극적인 추천으로 한마음 대표 부부의 ‘돌잔치’를 계획중이며, 문의사항은 (720) 300-1852로 하면 된다.

    <기사제공 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 센터>

spot_img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