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4월 18, 2024
Home뉴스풍성한 교회, 새 성소에서 설립예배 드려

풍성한 교회, 새 성소에서 설립예배 드려

spot_img

풍성한 교회(이두화 목사, (구) 휄로쉽교회)가 지난 30일 주일 오후 4시 설립예배를 드렸다.
예배에는 교인들과 침례지방회와 덴버교역자회 교역자들이 초청받아 많은 인사들이 참석하여 새 성소에서 설립예배를 드리는 풍성한 교회를 위해 함께 기뻐하며 축하했다.

침례지방회, 덴버교역자회 소속 목사님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모습.(사진 이현진 기자)


이두화 목사는 교회 설립에 대해 “하나님이 아니고는 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하며, “지난 두 달동안 갑작스럽게 교회를 이전해야하는 상황에서 극적인 순간에 박성호 목사님을 만나게 하시고 예배된 자리에 이전할 수 있었다. 정말 놀라운 역사가 아닐 수 없었다.풍성한 교회를 설립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라고 고백했다. 이전에 있었던 큰사랑 교회는 박성호 목사의 정년퇴임으로 인해 자리가 비워질 예정이었다. 박성호 목사는 “하나님이 하시는 일은 모든 계획이 있다. 앞으로 풍성한 교회가 새로운 성전에서 더욱 풍성한 교회로 거듭나길 기도한다”고 말했다.
유지훈 교역자회 목사는 설립과 창립의 차이를 설명, 개척된 교회가 여러 교회 사이에서 세워진 교회는 ‘설립’이란 의미가 더 맞다. 하나님의 설립 교회, 그리스도의 몸으로 잘 감당할 수 있기를 당부하였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나아갈 수 있는 교회로 풍성한 교회로 나아갈 수 있기를 기도했다.
풍성한 교회는 설립예배에 이어서 참석한 교인들과 교역자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한 후 정성껏 준비한 저녁 만찬과 선물을 준비하여 친교를 나누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