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1,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풍성한 교회, 덴버 지역 목사 사모들과 함께하는 '사모사모' 개최"

“풍성한 교회, 덴버 지역 목사 사모들과 함께하는 ‘사모사모’ 개최”

spot_img

교역자 배우자로 수고하는 사모들을 위해 위로와 교감 나눠

고린도전서‬ ‭12:26‬ ‭KRV‬‬
[26] 만일 한 지체가 고통을 받으면 모든 지체도 함께 고통을 받고 한 지체가 영광을 얻으면 모든 지체도 함께 즐거워하나니

사모사모는…
외부의 영혼을 살리는 것도 교회가 할 일이지만 내무가 무너진다면 외부를 세우는게 무슨 소용이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사모의 역할은 목사님보다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덴버에서 교회 성도들을 위한 사역, 목사님들의 만남들은 많은데 사모님들의 만남이 거의 유명무실할 정도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어느 교회도 나서서 하지 않은 사역이라는 것을 알고 외부를 살리기 위한 내부를 만들기 위해 사모님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교회의 이름을 알리는 것도, 다른 교회의 성도들을 불러 모으는 것이 아니라 순수하게 사모님들을 격려하여 각 교회가 다시 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교회 안에서 비전을 선포했습니다. 그리고 성도님들이 요즘은 내 교회 내 성도만 챙기느라 다른 사람들은 챙기지 못하는데 원래 교회가 그래야 되지 않겠냐며 하나님이 기뻐하실 것 같다고, 너무 좋은 것 같다고 하시며 적극 동참해 주셨습니다.


사모사모를 하면서 사모님들이 흘리는 눈물이 그만큼 많이 필요했다는 반증인것 같아서 너무 기뻤습니다. 또한 어떤 사모님들은 목회의 현장 속에서 너무 외롭고 힘들었는데 이렇게 함께 기도하고 격려하는 교회와 성도 그리고 사모님들과 연결되어 너무 기쁘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더욱더 이렇게 섬김으로 교계를 든든하게 세우고 섬기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기사제공 풍성한 교회 이두화 목사 >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