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6월 23, 2024
Home여행미국 여행포브스 어드바이저, 콜로라도 아라파호 베이신 스키장 가성비 5위에 선정

포브스 어드바이저, 콜로라도 아라파호 베이신 스키장 가성비 5위에 선정

spot_img

콜로라도의 스키장들이 2023-2024 시즌에 맞춰 개장한 가운데, 포브스 어드바이저(Forbes Advisor)는 전국의 유명 스키 리조트에서 보내는 2박 3일 겨울 휴가의 비용을 분석했다. 이 조사에서는 리프트 티켓, 장비 렌탈, 항공료, 숙박 및 자동차 렌탈 비용을 고려하여 비용 대비 뛰어난 가치를 제공하는 스키 리조트 10곳을 선정했다.

포브스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아라파호 베이신에서의 휴가용 임대 비용은 단 200달러로, 미국에서 가성비 면에서 5위를 차지했다. 아라파호 베이신은 미국 내에서 스키 코스가 가장 많은 리조트 중 하나로, 다양한 108개의 코스를 자랑한다.

2023-2024년 콜로라도에서 가장 먼저 문을 연 이 스키 리조트는 고지대로 일찍 눈이 내리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 가장 먼저 스키장을 개장한다. 반면에, 콜로라도에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은 스키 리조트도 있다. 예를 들어, 비버크릭 리조트(Beaver Creek Resort)는 2일간의 여행 비용이 약 1,806달러에 달해 가장 비싼 리조트 중 하나로 평가되었다. 또한, 베일과 브레큰릿지와 같은 리조트도 이틀간 리프트 요금만 500달러를 초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가성비를 고려한 최고의 스키 리조트 10곳에는 브라이언 헤드 리조트(유타), 이글 포인트 리조트(유타), 비버 마운틴 스키 리조트(유타), 실버 마운틴 리조트(아이다호), 아라파호 베이신(콜로라도), 마운트 베이커 스키장(워싱턴), 타오스 스키 밸리(뉴멕시코), 팰리세이즈 타호(캘리포니아), 스노이 레인지 스키장(와이오밍), 화이트피시 마운틴 리조트(몬태나) 등이 포함되었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