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1,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파리바게뜨 지난달 31일 콜로라도 파커에 오픈

파리바게뜨 지난달 31일 콜로라도 파커에 오픈

spot_img

한국 토종 제과점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미국인 입맛 사로잡으며 경쟁 중

파리바게뜨(Paris Baguette)가 콜로라도 파커에 지난 3월 31일 처음으로 개점했다.

파리바게뜨는 파커시에 있는 코스코 인근의 트레이더 조의 바로 옆에 위치해(18374 Cottonwood Dr) 있어서 접근이 매우 편리하다. 파리바게트는 그랜드 오픈 당일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설 정도로 방문해 성공적인 개점 행사를 맞았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다.

파리바게뜨는 한국의 SPC 그룹이 소유한 프랜차이즈로 미국에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으며, 2030년까지 미국에서 1,000개의 매장을 개점할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미국에서 인기가 높게 나타났는데 프랜차이즈 기업의 매출 등을 분석해 브랜드 순위를 매년 공개하는 ‘프랜차이즈 타임즈’는 작년 500개 기업 중 25위에 선정했다.

한편 경쟁업체인 뚜레쥬르(Tous les Jours)는 브랜드 순위 122위를 달리며 지점 확장을 계속하고 있다. 현재 이 제과점은 미국 전역에 80개의 점포를 운영 중에 있으며, 콜로라도에는 웨스트민스터와 오로라에 두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한국 대표 프랜차이즈 제과점인 양사가 미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경쟁을 펴고 있는 모습이다. 뚜레쥬르는 가맹점 수익모델을 중심으로 현지 시장의 고성장 전략을 펴고 있는 반면 파리바게뜨는 거점 지역의 플래그십 스토어 운영 등으로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내세우고 있다.

spot_img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