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6월 21, 2024
Home뉴스튀르키예/시리아 강진 후원금 모금 캠페인 2차 전달, 총 $9726.05 모금해

튀르키예/시리아 강진 후원금 모금 캠페인 2차 전달, 총 $9726.05 모금해

spot_img

지난 12일(수) 오전 콜로라도타임즈는 M마트 이주봉대표와 함께 그동안 접수된 튀르키예/시리아 강진 후원금을 전달하기 위해 터키쉬 아메리칸 콜로라도 협회 TACSCO(Turkish-American Cultural Society of Colorado)를 방문해 자원봉사자인 네쉐(Nese Sahin)와 TACSCO 전회장이자 이사인 시넌(Sinon Sohin)을 만났다.


두 사람은 한인 커뮤니티의 관심과 성금 후원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현재 튀르키예의 지진피해 복구상황을 알렸다. 현재 많은 난민들이 보급된 텐트와 컨테이너에서 지내고 있는 상황인데, 물품을 보급받아 건물 재건을 시작했다고 한다. 그리고 부모를 잃은 수만 명의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구축해 돕기 시작했다. 또한 팔이나 다리를 잃은 어린이들의 외상과 후유증을 치료하기위해 미국에서 의료진들이 파견되어 치료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그동안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성금이 많이 모였지만 피해복구에는 천문학적인 금액이 든다. 여러 번 큰 금액을 쾌척한 이주봉대표는 ‘형제의 나라로 큰 도움을 받은 한국인으로써 돕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며, 많은 한인들의 동참을 호소했다.


이 날 전달된 금액은 $3626.05이며, 1차 후원금을 합하면 총 $9726.05이다.


모든 후원금은 비영리단체인 콜로라도 튀르키예계(구.터키계) 미국인 문화협회(TACSCO)에서 접수받아 LA에 있는 튀르키예 대사관으로 전달하고 있다. 세금환급은 웹사이트 http://www.tacsco.org에서 신청하면 서류를 보내준다.


그동안 따뜻한 마음으로 튀르키예/시리아 강진 후원금 모금 캠페인에 동참해준 개인과 기업에 대해 깊은 감사를 전하며, 현재까지 콜로라도타임즈를 통해 접수된 명단은 다음과 같다.

M마트, 콜로라도 타임즈, 한마음 시니어 종합케어 센터, 노우회 재단, 신동윤 종합보험, 이미옥 보험, 아빠밴드, 민주평화통일 덴버협의회, 킴스오토, 허진옥 보험, 오즈매거진, 남부 콜로라도 한인회, 콜로라도 스프링스 썬마트, 콜로라도 체육회, 6.25 전쟁 참전용사 기념비 건립위원회, 로키마운틴 라이온스 클럽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