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2, 2024
Home뉴스쿠쿠 렌탈 아메리카 콜로라도점, 어머니날 맞이해확장 이전 개업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쿠쿠 렌탈 아메리카 콜로라도점, 어머니날 맞이해확장 이전 개업 기념 행사 성황리에 마쳐

spot_img

지난 5월 15일 월요일 쿠쿠 렌탈 아메리카 콜로라도 외주지점(대표 석혜경)이 개업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쿠쿠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생활가전 브랜드로 이전의 주요 사업분야는 밥솥에 국한되었지만, 최근들어 정수기, 공기청정기 및 비데 등으로 사업을 확장해왔다. 이에 맞춰 쿠쿠 콜로라도 외주지점은 콜로라도 지역의 유일한 대리점으로, 폭발적인 성장으로 최근 넓은 곳으로 확장 이전을 해 공사가 끝난 지난 4월부터 영업을 시작했다.


석혜경 대표는 이 날 마이크 코프만 오로라 시장을 비롯하여 제니퍼 김 시스터시티 보드멤버와 베키 호건 오로라 자매도시 한국 위원장등 오로라 시 관계자들과 지인들을 초청해 기념식을 가졌다. 특히 석 대표는 5월에 개업기념 행사를 하게 된 계기를 묻자 “가정의 달을 맞아 올해 86세인 어머니와 오픈기념 커팅식을 함께하고 싶어 어머니날 다음날인 15일에 개업식을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마이크 코프만 시장과 관계자들은 한국에서 유명하지만 미국 내에서는 보기 힘든 제품군의 설명을 들으며 큰 관심을 가졌고, 오로라 시 내에 특별한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더욱 크게 성장하는 비즈니스가 되기를 바란다는 덕담을 전했다.


또한 이 날 행사를 위해 석 대표는 5천달러 이상의 상품을 무료 경품으로 내놓아 화제를 모았다. 쿠쿠 렌탈 제품을 제외한 모든 쿠쿠 브랜드 상품 이름이 적혀있는 쪽지를 일일이 풍선에 담아 매장 곳곳에 배치했는데, 당일 방문한 고객들에게 풍선중 하나를 골라 터트리면 선물을 증정해 뜻하지 않게 통큰 선물을 받은 고객들에게 큰 기쁨을 주었다.


방문한 고객들은 쿠쿠 브랜드 밥솥 3, 6, 10인용, 에어오븐, 에어 그릴, 공기청정기, 제빵기, 프라이팬, 아이 마사져, 넥 마사지기, 보온병, 야채 소쿠리, 타월 등 다양한 상품들을 즐겁게 받았다. 그 외에도 쿠쿠 냉온백에 증정선물을 담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고 떡과 푸짐한 음식와 음료를 대접했다. 이 날 쿠쿠 대리점은 온종일 특별행사와 함께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수십건의 계약과 제품 구매를 체결하는 기염을 토했다.


석혜경 대표는 “많은 분들이 찾아와 축하와 덕담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선물을 준비하며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는데 너무 좋아해 주셔서 기쁘다, 매장을 확장하게 된 이유는 좀더 넓은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앞으로 좋은 한국 제품을 널리 알려 더욱 많은 분들이 물건을 사용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쿠쿠 렌탈 아메리카 콜로라도 외주지점은 아일리프와 피오리아 북서쪽 상가몰에 위치해 있으며, 옆으로는 파네라 베이커리점과 빈트리 커피점이 입주해 있으며, 곧 오픈하게 되는 홍콩반점, 개성상회, 길 건너 맞은편 몰에는 88핫도그가 입점해 있어 새로운 K타운 명소로 급부상중이다. 쿠쿠 콜로라도 외주지점 주소는 12203 E Iliff Ave Suite K Aurora CO 80014, 문의 전화는 720-487-4455로 하면 된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