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19, 2024
Home뉴스콜로라도 K-POP팬들의 축제, 'Turn It Up 2022' 성료

콜로라도 K-POP팬들의 축제, ‘Turn It Up 2022’ 성료

spot_img

11월 12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 Konnectpop 주체의 Turn It Up 2022 축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축제에는 족히 150명이 넘는 사람들이 참석하였고 4부로 나누어진 축제는 실력있는 K-pop 커버댄스, 랩, 보컬팀들이 볼거리를 풍성하게 채워서 많은 사람들이 축제를 한껏 즐겼다.

Turn It Up 2022 축제는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은 New Jeans의 Hype Boy 그리고 Blackpink의 Pink Venom 같은 유명곡의 커버댄스들로 채워짐으로써 많은이들의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또한 젝스키스의 폼생폼사같은 옛날향수를 불러일으킬수있는 1세대곡들의 커버댄스들도 있어서 K-pop과 축제의 다양성을 더할수있었다.

Turn It Up 2022 축제를 준비한  Konnectpop은 콜로라도주에 있는 K-pop팬들의 리더들이 모인 구성체이자 K-pop의 열정을 느끼는 팬들이 모일수있는 커버댄스대회나 모임과 축제를 주체하는 단체이다.  Konnectpop의 Aspen Miller씨는 K-pop은 인종과 배경 상관없이 모두가 하나되는 열정을 느낄수있는 특별한 무언가라고 설명하였다. Konnectpop이 Turn It Up 2022 축제를 준비한이유도 콜로라도주에 거주하는 모든 K-pop팬들이 모여서 자신들이 가지고있는 재능과 열정을 쏟아낼수있는 장소를 마련하고 싶어서라고 밝혔다. 또한 Aspen Miller씨를 제외한 Naomy, Marta, Aeseret, Jaia(왼쪽부터) 의 Konnectpop 멤버들도 이러한 축제를 준비함에 있어서 에너지와 시간이 많이 들었지만, 앞으로도 기회가 허락된다면 더 큰 축제를 준비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Turn It Up 2022 축제에는 콜로라도 출신의 커버댄스팀만 참가한것이 아니고 유타와 애리조나 출신의 보컬, 커버댄스팀들이 참가하면서 많은 K-pop팬들의 열정이 넘쳐나는 축제가되었다. 놀랍게도 축제에는 한국인들의 비중보다는 미국인들의 비중과 기여도가 훨씬 컸다. 이러한 사실은 K-pop이 더이상은 한국인들만 즐기는 문화가 아니라 한국인들과 더불어 전세계인들도 즐기는 글로벌한 문화가 되었다는것을 다시금 확인시켜주었다.

<김지호 학생기자>

spot_img
spot_img
coloradotimes
coloradotimeshttps://coloradotimesnews.com/
밝고 행복한 미래를 보는 눈, 소중한 당신과 함께 만듭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