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2월 24, 2024
Home 여행 콜로라도 여행 콜로라도 I-70 고속도로를 따라 만나는 최고의 커피숍 9곳

콜로라도 I-70 고속도로를 따라 만나는 최고의 커피숍 9곳

고속도로 여행에 활력을 더하는 매력적인 커피 정류장들

콜로라도 산맥을 가로지르는 I-70 고속도로는 아름다운 경치로 유명하지만 반면, 교통 체증으로도 유명하다. 이러한 꽉 막힌 고속도로속에서도 몇몇 여행자들은 여행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 매력적인 현지 커피숍들을 찾아 남은 여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려 한다. 덕분에 I-70을 따라가는 몇몇 커피 숍들은 마치 정류장을 예상하듯 일상적인 운전을 넘어 기억에 남는 여정과 경험으로 변모하고 있다.

다음은 I-70 고속도로 동쪽에서 서쪽으로 이동하면서 만날 수 있는 유명 커피숍들에 대한 안내이다.

1. 프로시 컵, 아이다호 스프링스(The Frothy Cup) 아이다호 스프링스 다운타운의 마이너 스트리트(Miner St) 중심부에 위치한 프로시 컵은, 집에서 만든 블렌드와 신선한 베이크드 상품으로 유명하다. 단순한 커피숍 이상으로, 현지 문화와 맛의 관문 역할을 한다.

2. 웨스트바운드 제너럴(Westbound General) 시원한 최신 수제 맥주, 콜로라도의 Sweet Bloom크래프트 커피, 주말 아침에 먹는 부리 토로 인기있는 웨스트바운드 제너럴 커피숍은 커피와 현지 양조 문화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출처 Westbound General 홈페이지

3. 베일 마운틴 커피, 다우니빌(Vail Mountain Coffee) 서쪽으로 향할 때, 베일 마운틴 커피는 이상적인 중간 정차지다. 이전 스타벅스 위치를 차지한 이 곳은 고속도로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다양한 테이크아웃 음식과 시그니처 브루를 제공한다.

출처 plumecoffeebar 홈페이지

4. 플럼 커피, 실버 플럼(Plume Coffee) 자주 간과되는 실버 플럼 마을에 위치한 이 아담한 곳은 여행자들이 휴식을 취하고 머무르기에 아늑하고 친근한 공간이다. Wi-Fi가 제공되어 커피 한 잔과 함께 이메일을 확인하며 인터넷을 여유롭게 즐기에도 좋다.

5. 노마드 커피 하우스, 실버톤(nomadcoffhouse) 블루버드 마켓 안에 위치한 노마드 커피 하우스는 새롭지만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일찍 문을 여는 이 곳은 산으로 향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환영과 함께 향긋한 커피를 제공한다.

6. 마운틴 드웰러, 프리스코(Mountain Dweller) 아웃 레인지(Outer Range)양조장 안에 있는 이 커피숍은 Breckenridg나 Copper 스키 리조트로 향하는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장소다. 2층의 소파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커피외에도 식사와 맥주도 주문할 수 있다.

출처 Butterhorn Bakery 홈페이지

7. 버터혼 베이커리, 프리스코(Butterhorn Bakery)앉아서 식사를 원한다면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한 버터혼 베이커리를 강력 추천한다. 이 지역의 인기있는 장소인 버터혼은 각종 수제 빵들과 훌륭한 음식뿐만 아니라 아늑한 분위기를 결합해 단순한 커피숍 이상의 경험을 제공한다.

8. 언라벨 커피, 베일(Unravel Coffee) 험난한 베일지역을 통과한 후 잠시동안 휴식을 원한다면 그래비티 하우스 내부에 위치한 언라벨 커피를 방문해보자. 이 곳은 피곤에 지친 여행자들을 위해 푹신한 부스,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음료와 커피 바 등을 준비했다. 실내 인테리어가 매력적인 이곳은 모든 여행자에게 필수 방문 장소다.

9. 휘게 라이프 카페, 에이번(Hygge Life Café)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카페는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찾는 이들에게 안식처가 된다. 오후 늦게까지 영업하는 이곳은 인접한 홈 굿즈 상점에서 쇼핑할 기회도 제공한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

Most Popular

‘범죄도시4’ 마동석 “복싱장 운영하며 액션 연마”

"액션을 단기간 준비하는 건 아닙니다. 어릴 때부터 운동을 계속했고 지금 복싱장을 운영합니다. 복싱 선수들과 스파링을 하면서 내일 촬영이 있으면 바로 연기할 수...

美 무인우주선 ‘달 착륙’ 이틀째…”살아있고 건강, 충전도 양호”

인튜이티브 머신스 발표…사진 등 이미지는 아직 공개 안 해"정확한 위치 파악 중…과학 데이터 다운로드 명령" 달에 착륙한 미국의 민간...

캐나다인 2023년에 16,000명 이상 안락사와 그 문제점

생명의 존엄성에 대한 윤리적 이슈 캐나다는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안락사 제도를 갖고 있는 국가 중 하나이며, 이는 더욱...

제 10회 한인기독교회 축복장학금 접수안내

2024년 한인기독교회에서 준비한 장학사역은 기독교를 바탕으로 한 목회자, 찬양사역자, 선교사,전도사 자녀들을 위하여 장학금을 준비하였습니다. 미래를 이끌어 갈 하나님의 자녀를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