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콜로라도 페이팔을 통한 암호화폐 사용 세금 납부를 허용

콜로라도 페이팔을 통한 암호화폐 사용 세금 납부를 허용

spot_img

미국 최초 암호화폐로 세금 납부

재러드 폴리스(Jared Polis) 주지사는 지난 월요일(19일) 열린 제11회 덴버 스타트업 위크(Denver Startup Week) 행사에서 콜로라도 주민들은 이제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세금을 납부할 수 있다고 밝혔다.

폴리스는 “현재 콜로라도주는 세금에 대한 지불 옵션으로 암호화폐를 공식적으로 허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는 개인 및 사업 소득세, 퇴직세, 소비세, 연료세, 원천징수세 등의 세금 납부에 가상자산을 활용할 수 있게 한 것이다.

폴리스 행정부는 콜로라도가 미국에서 세금 납부를 위해 암호화폐를 받아들이기 시작한 최초의 주라고 전했다. 다만 오하이오주가 몇 년 전 시범 프로그램이 있었지만 디지털 화폐 승인을 진행하지 않았다.

이를 위해 콜로라도 국세청 웹사이트는 9월 1일 온라인으로 세금을 납부할 때 지불 옵션으로 암호화폐를 추가하도록 수정한 바 있다.

콜로라도 주민들은 암호화폐로 세금 납부를 할 때 페이팔을 사용해야 하는데 현재 페이팔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라이트코인을 지원하고 있다. 

페이팔 세금 납부 서비스를 이용할 때 기본 수수료 1달러와 결제 금액의 1.83%를 더한 서비스 요금이 추가로 부과된다. 세금은 달러로 환산해서 납부되며, 세금 환급은 암호화폐로 다시 받을 수는 없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