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5월 26, 2024
Home뉴스콜로라도 주 해발 14,000피트 봉우리 새롭게 측정

콜로라도 주 해발 14,000피트 봉우리 새롭게 측정

spot_img

실제보다 약 1미터 정도 낮은 것으로 추정

폭스 31뉴스에 따려면, “콜로라도에 있는 해발 14,000피트가 넘는 산(14er: 포틴너) 중 상당수가 새로운 측정 추정치를 얻었다”고 보도했다.

미국 국립 측지 조사the National Geodetic Survey; 이하 NGS로 표기)는 “이러한 봉우리는 새로운 국가 수직 기준점의 실시로 몇 년 안에 모두 약간 ‘더 짧아질’ 예정이다”라고 발표했다.

NGS 연구원 팀은 각 14,000피트 산에 대한 새로운 추정치에 대한 연구를 측지학 저널(Journal of Geodesy)에 발표했다. 이러한 변화는 향후 새로운 국가 지리정보 데이터의 사용과 고전적인 측지 측량 기술을 기반으로 한 원래 높이에 대한 재분석으로 이루어진 결과이다.

NGS에 따르면 각 14er는 14,000피트 임계값보다 높지만 각 정상의 높이에 대한 순위는 일부 ” 뒤섞여 있다고 했다. 예를 들어, Huron Peak는 현재 가장 낮은 14er이며 새롭게 추정된 고도는 14,004.1피트이가 때문이다.

NGS는 현재 1988년 북미 수직 데이텀(NAVD 88)에 발표된 고도가 실제보다 약 1미터나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고 밝혔다. “이를 조사하고 수정하기 위해 팀은 1950년대에 측정된 역사적 ‘삼각 측량 데이터’( triangulation data)로부터 이러한 높이를 재측정하고 결정하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했다.”라고 보도자료는 말했다. 연구원들은 주 전역의 고도가 60센티미터 더 낮아질 것으로 예상했지만, “정상이 실제로 거의 1미터 정도 감소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NGS 연구진은 “산의 고도를 추정하는 데 사용되었던 1950년대의 과거 삼각측량 데이터를 재평가한 결과, 삼각측량 기반 천정각이 약 100cm 정도 너무 높은 것으로 밝혀졌다”라며 “새로운 데이텀이 NAVD 88을 포함하여 1983년의 세 가지 북미 데이텀을 모두 대체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