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4월 21, 2024
Home뉴스콜로라도 주, 범죄율 증가로 인접 주들 앞질러…전국 범죄율 4위

콜로라도 주, 범죄율 증가로 인접 주들 앞질러…전국 범죄율 4위

spot_img

커먼 센스 인스티튜트(Common Sense Institute)가 금요일에 발표한 11월 범죄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콜로라도 주의 범죄율이 증가하는 반면, 이웃한 일곱 주의 범죄율은 모두 감소한것으로 나타났다.

커먼 센스 인스티튜트는 콜로라도 주민이 자신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대해 교육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법률과 정책을 연구하는 조사기관이다. 최근 이 기관에서 발표한 보고서에서는 2012년부터 2022년까지의 변화를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범죄율은 21.6% 증가했다고 보고되었다. 같은 기간 동안 인접 주들의 범죄율은 약 28%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전국적인 범죄율은 더욱 감소한 28.3%를 기록했다.

커먼 센스 인스티튜트의 집행 이사 켈리 카우필드는 “범죄와 관련하여 콜로라도는 이웃 주들은 물론 전국에 비해서도 앞서고 있다”며 “2012년부터 2022년까지 콜로라도는 이웃한 일곱 주 중 유일하게 범죄율이 증가한 주”라고 밝혔다.

콜로라도는 재산 범죄에서 전국에서 세 번째, 폭력 범죄에서는 여덟 번째로 높은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콜로라도 자동차 절도 방지 당국의 케일 굴드에 따르면, 몇 년 간 고전을 겪은 후 자동차 절도는 감소했다고 한다.

“자동차 절도율은 지난 몇 년간 증가추세에 있었으나, 2023년부터 절도율이 상당히 감소하고 있다”라며 “올해 중반에 시행된 법률이 더욱 억제 효과를 가져왔다. 과거에 콜로라도에서는 차량에 관련된 달러 금액에 따라 범죄가 평가되었지만 이제는 여러 가지 가중 요인들이 고려되고 있다. 이는 단순히 금전적 가치에서 벗어나 범죄의 심각성을 더 정확하게 판단하기 위한 변화다”라고 언급했다.

spot_img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