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23, 2024
Home뉴스콜로라도 뉴스콜로라도 전기차 구입시 최대 $26,000 깍아준다

콜로라도 전기차 구입시 최대 $26,000 깍아준다

spot_img

연방 정부의 연간 소득세 감면, 주정부의 전기차 구매 장려금, 로컬 보조금, 환경 보호 세금 감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

앞으로 콜로라도 주민들은 새로운 전기차 구매시 최대 26,500달러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콜로라도에서 구매한 전기차의 기본 가격이 40,000달러라고 가정했을 때, 정부의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최대 26,500달러를 뺀 최종 구매 가격은 13,500달러가 된다. 이러한 할인은 콜로라도 주정부의 전기차 지원 정책에 따라 연방 정부의 연간 소득세 감면, 주정부의 전기차 구매 장려금, 로컬 보조금, 환경 보호 세금 감면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된다.

제라드 폴리스 콜로라도주지사 탄소 배출을 줄여 지구 온난화를 예방하는 기후 계획의 일환으로 2030년까지 주내 경량 EV 94만 대를 도로에 투입하는 야심찬 목표를 세웠으며 전기차(EV) 보급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주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8만 6천대보다 큰 증가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주는 2023년 두 번째 분기에 전체 자동차 판매의 13%를 차지하던 EV 비율을 2025년까지 25%로 늘리기로 계획하고 있다.

콜로라도는 캘리포니아의 가솔린 자동차 판매 금지와 같은 강제적인 규제보다는 EV 보급을 장려하기 위해 충전기 설치와 구매 장려를 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있는데, 콜로라도의 주요 혜택 중 하나는 ‘Vehicle Exchange Colorado’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오래된 차량을 새로운 또는 중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나 전기차와 교환할 경우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자격을 갖춘 구매자들은 새 EV 구매 시 6,000달러 또는 중고 EV 구매 시 4,000달러의 포인트 오브 세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주의 다른 혜택 외에도 EV 구매자를 위해 연방 정부에서 최대 7,500달러까지의 세금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그러나 이러한 연방 세금 감면은 국내 공급망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차량에만 적용되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토요타 프리우스와 같은 일부 인기 차량은 감면의 대상에서 제외된다.주의 세금 감면은 ‘환급 가능’이라는 의미로, 주세를 납부할 금액과 상관없이 전체 금액을 돌려받을 수 있는 반면, 연방 감면은 ‘환급 불가’로, 최종 세금 청구액만 상환받는 차이점이 있다.

다음은 콜로라도에서 현재 시행되거나 향후 시행될 전기 자동차의 모든 할인에 대한 가이드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