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7월 15, 2024
Home콜로라도 여행꼭 찾아가보고 싶은 곳 정보 탐색콜로라도 여름철 최고 휴양지는?...최고의 장소 9곳 소개

콜로라도 여름철 최고 휴양지는?…최고의 장소 9곳 소개

spot_img

덴버
덴버 공항에서 약 30~40분 거리에 위치한 덴버 시는 모든 가족에게 각종 정보와 흥미거리를 제공하는 좋은 장소이다. 해양 생물과 호랑이가 있는 수족관을 거닐고 덴버 동물원에서 3,000마리가 넘는 동물을 만나 볼 수 있다.
덴버 자연 과학 박물관(Denver Museum of Nature and Science)을 잊지 말고 꼭 방문하길 추천한다. 우주, 보석, 고대 이집트에 대해 알아보고 항상 전시물이 바뀌므로 새로운 전시물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덴버에서 각종 프로 스포츠 경기에 참가하거나 많은 도시 공원 중 한 곳에서 자신만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Hammond의 사탕 공장 견학 등과 같이 덴버에서 다양한 무료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덴버 인근 레드 록스 공원(과 원형 극장주변을 하이킹 하며 야외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또한 시간이 넉넉하면 주변의 주립 공원등도 즐길 수 있다.

콜로라도 스프링스
덴버공항에서 1시간 20분 거리에 위치한 연 중 방문객이 미국에서 최고 수준의 장소이다.
올림픽 및 패럴림픽 훈련 센터에 가서 선수들이 훈련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직접 기술을 시험해 보고, 과거 메달을 확인할 수 있다.
독특한 박물관도 많이 있다. 로데오 명예의 전당 박물관, 파이오니어 박물관, 고스트 타운 박물관, 피터슨 항공 우주 박물관, 서부 광산 및 산업 박물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일년 내내 훌륭한 활동을 가능하다.
차로 조금만 이동하면 북극 놀이 공원, 울프 센터, 마니토 스프링스(페니 아케이드와 멋진 성이 걸어서 지나갈 수 있음), 파이크스 피크(14,000 피드)까지 올라가는 아찔한 산악 도로, 심지어 로열 협곡을 통과하는 기차와 같은 멋진 명소가 있다.
노스 샤이엔 카논 공원, 페인트 광산, 레드락 캐니언 오픈 스페이스, 팔머 파크, 특히, 최고의 명소, 신들의 정원(무료이며 놀라운 자연 명소), 또한, 공군사관학교 등을 빼놓을 수 없다.

에스테스 파크
에스테스 파크는 로키산맥 국립공원(RMNP)으로 들어가는 입구로, 이곳은 폭포, 하이킹, 호수, 순수한 아름다움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공원이다. RMNP에는 가족 친화적인 트레일이 많이 있다.
국립공원 외에도 공중 챌린지 코스, 펀 시티(Fun City)의 높은 슬라이드, 에스테스 호수(Lake Estes) 산책, 마을의 태피 맛보기 등을 즐길 수 있다.
정말 재미있는 가족 경험을 원한다면 Estes Park에 있는 YMCA에 즐길 수 있다. 개인적으로 지난 달에도 가족과 함께 이곳에서 머물러 맑은 공기, 앨크, 푸른 하늘 뭉게 구름등을 즐길 수 있었다.
이곳에서 롤러스케이트를 타고, 체육관에서 놀고, 수영하고, 새 모이통 만들기, 다양한 매듭 묶는 법 배우기 등의 특별 이벤트를 하면서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볼더
볼더(Boulder)는 실내와 실외의 즐거움이훌륭하게 혼합된 곳이다. 거리의 연예인들과 사람들로 둘러싸인 유명한 펄 스트리트를 걸어볼 수 있다. 보행자 전용 도로에서쇼핑 과 식사를 즐겨보며 흥미로울 것이다.
레고로 만든 캠퍼스 모형을 보거나 플라네타륨에서 쇼를 관람하는 등 멋진 전시물과 즐길 거리가 많은 대학 캠퍼스를 방문해 볼 수 있다.
Celestial Seasonings 차 공장 견학, 셔터쿼(Chautauqua) 공원의 유명한 플랫 아이런(Flatirons) 주변에서 하이킹을 하며 자연의 멋진 전망과도시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협곡을 따라 볼더 폭포(Boulder Falls)에서 이곳은 지역 주민들이 즐겨 찾는 폭포 장소까지 짧고 쉽게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이다.

텔루라이드/유레이
텔루라이드는 크고 넓은 공원, 고풍스러운 시내, 폭포까지 쉬운 하이킹,마운틴 빌리지 까지 이동하는 무료 곤돌라를 갖춘 아름다운 도시이다.
콜로라도에서 가장 높은 폭포인 브라이덜 베일 폭포까지 하이킹을 하여 놀라운 경험을 할 수도 있다.

스팀보트 스프링스의 Hot air balloon festival

스팀보트 스프링스
하이킹이나 자전거 타기, 피시 크리크 폭포방문, 쉬운 산책로 산책, 이 아름다운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인근 연못에서 휴식을 취하는 등 평화로운 시간을 즐겨 볼 수 있다.
더운 여름날에는 얌파 강(Yampa River)에서 배를 타거나 호수 위에 있는 아름다운 주립공원 중 한 곳을 방문하여 안도감을 느낄 수 있다.
연중 내내 개방되는 수준 높은 질의 온천을 즐길 수 있다. Steamboat는 일년 내내 축제와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여름에는 프로 로데오 시리즈, 주말 농산물 시장, 7월 4일 퍼레이드 등이 열린다.

브레켄리지
이곳에서는 하이킹, 폭포, 심지어 친절하고 거대한 삼림 트롤로 가득한 재미있는 마을이다. 아이들은 광장에서 물놀이를 하고 무료 곤돌라를 타고 산으로 올라가는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또한 도달하기가 너무 어렵지 않은 폭포를 찾는 것을 좋아한다.
근처의 14,000피트가 넘는 Quandry Peak와 같은 높은 고도로 하이킹을 선택한다면 확실히 따뜻한 것이 있다. 또한 인근 Frisco(매우 가까운)로 가서 Lake Dillon에서 즐 길 수 있다. 이곳에 들어가거나 수영할 수는 없지만, 패들보드를 타거나 짐을 싣고 놀 수 있는 환상적인 해변 지역을 만들어 놓았다. 브레켄리지는 I-70에서 차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크레스티드 뷰트
크레스티드 뷰트는 콜로라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강 중 하나이다. 주변의 산봉우리는 마을 전체에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며 산책로는 놀랍다.
공원과 놀이터에도 인공 세트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야생화 시즌에 방문하는 것과 꽃이 만발한 땅을 통과하는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크레스티드 뷰트는 콜로라도의 야생화 중심지로, 여름에는 꽃이 두껍고 다채롭다.
방문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 중 하나는 아름다운 Lake Irwin이다. 이 아름다운 호수를 즐기면서 패들 보드를 타고 아침을 행복하게 맞이할 수 있다.

아스펜의 마룬벨

아스펜
아스펜은 콜로라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로 잘 알려져 있다. 산책하기 쉬운 호수 앞에 아름답게 위치한 유명한 마룬 벨스 산으로 반드시 셔틀을 타고 방문할 수 있다. 산악 자전거 타기나 시내 곳곳의 산책로에서 하이킹 과 같은 다른 야외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많은 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얼음 동굴(얼음으로 형성된)과 땅으로 떨어지는 아름다운 폭포가 있는 시원하고 쉬운 하이킹인 Grottos이다.

    spot_img

    뉴스레터 구독하기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중요한 최신 소식을 보내드립니다.

    콜로라도 타임즈 신문보기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Most Popular